[뷰티신상] 가을 피부에 필요한 이것

입력 2013-09-24 11:00  


[김재영 기자] 기온이 떨어지면서 본격적인 가을이 다가왔다. 동시에 피부가 거칠어지면서 건조해진다.
 
이때 촉촉하고 젊은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해 케어해 주는 게 중요하다. 피부에 생기를 더할 때 눈여겨보면 좋은 뷰티 신상을 모아봤다.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H 수딩 모이스춰라이저 출시


오후가 되면 올라오는 피지 때문에 기름종이 2~3장은 거뜬하게 사용하고 동시에 피부엔 각질이 일고 건조해 당기는 느낌까지 들는 피부 타입을 마른 지성이라고 한다.

이러한 마른 지성 피부는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H 수딩 모이스춰라이저로 케어할 수 있다.  분 부족으로 건조함을 느끼는 지성 및 트러블성 피부를 24시간 촉촉하게 하는 피부 보호막 활성 보습 크림으로 부족한 마른 지성 피부 및 트러블성 피부의 다양한 방어 기능에 작용하여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MP 리피드, 니아신아마이드 등 피부 보호막 강화를 돕거나 피부 지질막을 강화하여 피부의 방어력을 향상시키는 성분이 함유되어 마른 지성 피부가 속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끈적임 없이 저자극으로 빠르게 흡수되는 울트라-파인 텍스쳐가 끈적임과 유분기를 기피하는 지성 및 트러블 피부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피부 진정 및 보습 기능이 뛰어난 라로슈포제 온천수가 함유되었으며 논-코메도제닉으로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라로슈포제 제품은 전국 주요 대학 병원 피부과 및 클리닉, 라로슈포제 코리아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바이오더마 한국 론칭 2주년 기념 특별 한정 세트 출시


더모코스메틱 바이오더마가 한국 론칭 2주년을 맞아 한정 특별 세트 출시와 페이스북 특별 이벤트를 연다.

클렌징 워터 500ml 2종에 각각 정품 250ml를 증정하는 1+1 특별 한정 세트를 출시한다. 2주년 기념의 의미로 ‘2’가 크게 새겨진 한정 세트에는 겉면의 QR 코드로 자사 페이스북에 접속하면 정품 클렌징워터를 매일 증정하는 퀴즈이벤트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행사 참여도 가능하다.

2주년 특별한정 클렌징 워터 2종 세트는 5초 클렌저로 전세계 넘버원 클렌징 워터로 자타가 공인하는 넘버원 클렌징 센시비오 H2O 와 피지조절 기능까지 겸비한 스마트 클렌징 세비엄 H2O를 한 개 가격에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경험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바이오더마 론칭 2주년 기념 특별 한정 세트는 전국 올리브영 및 분스 등 드럭스토어 매장, 유명약국 그리고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리바이바-플라즈마™ 세럼 출시


랑콤이 강력한 리프팅 효과로 피부에 탄력을 되찾아주는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리바이바-플라즈마™ 세럼을 출시한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리바이바-플라즈마™ 세럼은 랑콤의 인기 안티에이징 라인인 레네르지 라인의 신제품으로 페이셜 에스테틱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됐으며 피부 속에 바로 주입한 듯 촘촘하게 탄력을 채워줘 마치 리프팅한 것처럼 젊은 얼굴선을 선사한다.
 
또한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리바이바-플라즈마™ 세럼 용기는 제품 보존이 뛰어난 액체 질소 보관 용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뚜껑을 돌리면 펌프가 올라오고 올라온 펌프를 살짝 누르면 한 번 사용하기 적당한 양의 세럼이 나오게 하는 등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세럼 출시에 앞서 아시아 여성을 대상으로 세럼 사용 후 피부 변화에 대해 참가자의 80% 이상이 사용 후 “피부 톤이 더 산뜻해지고 유연해짐을 느꼈다”고 밝혔다. 또한 “2주 후에는 피부 탄성이 증가하고 피부가 더 탄력적으로 보이는 경험을 했다. 1달 후에는 더 젊고 팽팽해진 느낌을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리바이바-플라즈마™ 세럼은 50ml 기준 권장 소비자가 19만원 대로 전국 랑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샤넬, 르 리프트 크렘 출시


리프트는 저마다 다른 피부 환경과 필요조건을 감지해 스마트하고 정확한 타겟팅을 통한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준다. 탄탄한 페이스 라인과 건강한 피부톤, 동시에 주름과 탄력 개선 효과를 가져다준다.

후생유전학 이론을 바탕으로 에듈리스 식물의 뿌리를 사용해 카노 방법으로 개발한 특별한 텍스쳐를 담고 있다. 사용 후 피부 조직이 날이 갈수록 촘촘해지며 깊은 주름까지도 매끄러워지고 얼굴 윤곽은 또렷하게 섬세해진다.

노화 관련 연구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멜리노 교수와의 공동연구로 샤넬 연구소는 후성유전학적 법칙과 피부 노화 사이의 miRs를 발견했다. 이 miRs는 시간이 지날수록 증가하지만 그 수가 더 많아질수록 피부의 젊은 단백질의 발현이 줄어들게 되고 피부의 형태적인 노화가 진행된다. 샤넬은 특정 miRs를 조절할 수 있는 효능을 지닌 활성 성분을 개발하고 이를 통해 피부는 자연적인 균형을 회복하고 자신만의 속도와 방식에 맞추어 스스로 젊음을 되찾게 된다.

이러한 활성성분을 얻기 위해 샤넬은 특별하고 귀중한 식물인 에듈리스(Edulis)를 선택해 그 식물의 뿌리를 활용한다. 에듈리스는 꽃을 피우는 대신, 자신의 모든 에너지를 뿌리에 집중해 보호 및 항산화 물질이 특히 풍부하게 함유한다.

또한 에듈리스 식물 뿌리에서 추출한 3.5 DA와 KANO 방법론에 기반을 두어 만들어진 르 리프트의 독창적이고 특별한 텍스처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기다렸다! 엑소(EXO) 스타일 전격분석
▶‘환절기 목욕법’이란 이런 것
▶여신(女神)의 조건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명품거리 속 입소문 난 ‘리스킨 에스테틱’ 방문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