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왔어요” 더바디샵 ‘베스트셀러’ 총집합

입력 2013-09-30 09:12  


[박진진 기자] 영국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더바디샵의 베스트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았다.

영국에서 시작된 더바디샵은 전세계에 진정한 아름다움을 전파하고 긍정적인 사회 변화를 위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동물실험 반대 서명 캠페인을 비롯 에너지의 날(8월22일)을 기념하기 위해 에너지 텀블러를 무료로 제공했으며 2013년 올해의 공정무역상 수상의 영광까지 누렸다. 최근에는 블로거들을 대규모 초청해 초대형 신제품 체험 행사를 성황리에 끝낸 바 있다.

이렇듯 다양한 행보를 보여주는 더바디샵의 인기 상품은 무엇일까. 7가지 베스트 상품을 소개한다. 덧붙여 지난 9월25일부터 25일간 진행 중인 특별 이벤트에서 베스트 셀러 4종을 미니 사이즈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까지 누려보자.

심신을 릴렉스시켜주는 달콤한 꿀 향
허니매니아 샤워젤 (HONEYMANIA SHOWER GEL)
은은한 꽃 향기가 풍부하고 샤워 후에도 건조하지 않다. 에티오피아 열대 우림 지역의 손으로 만든 대나무 벌집에서 채취한 꿀이 함유되어 있어 달콤한 허니 향과 꽃 향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젤 타입의 바디 클렌저다. 풍부한 거품으로 샤워할 수 있으며 허니 성분이 보습을 돕는다. 샤워볼에 거품을 내어 전신을 마사지하듯 문지른 후 씻어 내면 된다.

뷰티 블로거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
허니매니아 바디버터 (HONEYMANIA BODY BUTTER)
뷰티 블로거들에게 100%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 제품이다.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면 거친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만든다. 버터처럼 부드럽고 풍부한 질감은 건성 피부 타입에 적합하며 목욕이나 샤워 후에 적당량을 덜어내 전신에 가볍게 바른다.

전세계적으로 10초마다 1개씩 판매!
티트리 오일 (TEA TREE OIL)
피부 트러블 완화에 효과적인 티트리 오일을 15%로 희석한 오일이다. 티트리 오일과 레몬향 티트리 오일, 타마누 오일 등 3가지 자연의 성분이 트러블로 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완화시켜준다. 은은한 레몬향으로 아로마 테라피를 받은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입욕 및 족욕 시 2~3방울 떨어뜨려 사용하면 심신을 릴렉스시킬 수 있다. 

모공 관리에 탁월하다
티트리 포어 미니마이저 (TEA TREE PORE MINIMIZER)
자연의 티트리 성분이 트러블을 완화, 예방하고 넓어진 모공을 일시적으로 수축해 모공벽을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미네랄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즉각적으로 매끄러우면서도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넓은 모공과 번들거리는 피부 때문에 고민인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티트리 세안제
티트리 스킨 클리어링 훼이셜 워시 (TEA TREE FACIAL WASH)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주는 상쾌한 향의 세안제. 자연 성분이 트러블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과도한 유분을 제거하는 동시에 촉촉하게 가꿔준다. 세안 시 거품을 내어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한 후 씻어내면 된다.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
비타민 E 모이스처 크림 (VIT E MOIST CREAM 50)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데이 크림으로 부드럽고 가볍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밀 추출(맥아오일)비타민 E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로션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발라주면 윤기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사용자 88%가 효과를 보고 반했다
뉴트리가닉스 드롭스 오브 유스 (NUTRIGANICS DROPS OF YOUTH)
젊음의 활성 에센스로 식약처 인증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상품. 크리스테 마린 식물 줄기세포를 함유해 피부를 생기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모이스처라이저나 세럼 전 단계에서 두 세 방울 피부에 떨어뜨린 후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된다.


더바디샵 베스트 상품 (좌측부터)_ 허니매니아 샤워젤, 티트리 스킨 클리어링 훼이셜 워시, 비타민 E 모이스처 크림, 허니매니아 바디버터, 티트리 오일, 티트리 포어 미니마이저, 

한편 더바디샵에서 그 동안 찾아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더바디샵 페이스북에서 발행되는 샘플 쿠폰 다운로드 후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기한은 25일부터 10월9일까지다. 또한 10월10일부터 20일까지 열흘 동안 더바디샵 홈페이지나 모바일 사이트에 접속 시 고객 전원에게 쿠폰을 증정하며 쿠폰을 소지한 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푸짐한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트렌스포머 부럽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TIP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열애설 터진 스타들 공통점은? 만지고 싶은 ‘꿀피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