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가을 메이크업의 메이트

입력 2013-10-03 08:01  


[김재영 기자] 가을이 다가오면서 메이크업에도 변화가 필요하다. 평소 아이, 립 등 포인트로 화장을 완성하는 걸 즐겨했다면 이제는 인상을 바꾸는 것에 집중해보자.

피부 표현과 눈썹에 신경을 써 말끔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것이다. 가을 좀 더 색다른 느낌으로 여성을 변화시켜 줄 잇 아이템을 모아봤다.

◆ 라네즈 스킨베일 EX 메이크업 라인 출시


라네즈가 베일을 씌운 듯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스킨베일 EX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스킨베일 메이크업 라인은 가볍고 편안하게 발리지만 더욱 강력해진 커버력과 밀착력, 지속력으로 베일을 씌운 듯 결점 없이 깨끗하게 커버된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여기에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로 베이스 위에 파운데이션을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 깔끔한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함께 출시되는 라네즈 스킨베일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착 붙는 고커버, 고밀착, 고지속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위에 투명한 베일을 씌운 듯한 듀얼 베일 포뮬러가 도포 시 피부 위에 이중 베일을 형성한다. 환한 피부톤과 탄탄한 화장막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한결 얇게 발려 편안하고 가벼우면서도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 깨끗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한편 라네즈 스킨베일 베이스 EX와 스킨베일 파운데이션 EX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롯데 백화점,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이대점과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베네피트, 김미 브라우 출시 기념 무료 브라우 스타일링 서비스


베네피트가 10월 한 달 동안 브라우 스타일링 서비스인 브라우 매직 서비스를 실시한다. 10월3일 출시 예정인 눈썹 마스카라 김미 브라우를 활용해 마법처럼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색상의 눈썹을 연출해주는 눈썹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미 브라우는 많은 여성들의 눈썹 고민을 해결해 주는 브라우 바를 운영하고 있는 브라우 전문가 베네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혁신적인 눈썹 마스카라다. 눈썹 결을 따라 쓱쓱 빗어주면 즉각적으로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눈썹이 연출되는 신개념 제품이다.

가벼운 젤 타입 포뮬라로 비타민 B5와 마시멜로 추출물의 투명한 마이크로 성분이 눈썹을 자연스럽고 입체적으로 만들어준다. 특히 눈썹 폭에 맞춰진 작은 브러쉬가 눈썹을 정교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김미 브라우 출시에 맞춰 베네피트 전국 매장에서는 숱이 없는 눈썹, 두꺼운 눈썹, 얇고 끊긴 눈썹 등 총 3가지 눈썹 고민 중 자신에게 해당하는 눈썹 고민 한 가지를 골라 매장을 방문하면 순식간에 ‘브라우 매직 서비스’를 통해 눈썹 고민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 터치 바이 이경민, 크림 인 파운데이션 출시


터치 바이 이경민에서 신제품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크림 인 파운데이션은 최대 150시간에 이르는 놀라운 수분 보습 지속력과 초밀착 리프팅 커버 기술력으로 쌀쌀하고 건조한 가을 날씨로 쉽게 들뜨고 푸석거리는 피부 메이크업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20여 가지의 천연 유래 고농축 기초 에센스 성분과 모이스처 키핑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안팎의 수분을 지켜주어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최대 150시간동안 메마를 틈 없이 촉촉한 수분감을 전해준다.

또한 크림 인 파운데이션은 크림처럼 독특한 제형이 바르는 순간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어 깃털처럼 가벼우면서도 완벽한 커버력을 전해준다. 여기에 미국을 비롯한 유럽 각국에서 특허 받은 필러 성분이 함유되어 입체적인 얼굴을 만들어주고 리프팅 효과도 함께 느낄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미리 만나는 F/W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
▶[유행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블랙헤드 없애는 법?” 해답은 ‘모공 관리’에 있다
▶건조한 가을 피부 관리법, 포인트는 ‘○○’다
▶환절기에 ‘민감성 피부’를 지키는 법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