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글로벌 브랜드의 뉴 에디션

입력 2013-10-08 11:57   수정 2013-10-08 11:57


[김재영 기자] 10월을 맞아 뷰티 신상들이 출시되고 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뷰티 피플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가을철 건조한 날씨에 헤어를 보호할 수 있는 제품부터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스페셜 에디션, 은은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잇 아이템까지 새로운 뷰티 아이템들이 속속들이 출시되고 있는 것. 트렌디한 여성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주목해야할 베스트 신상을 모아봤다.

▶ 스킨알엑스, 탱글티저 리미티드 에디션 비러브드 론칭


스킨알엑스는 글로벌 헤어브러시 브랜드 탱글티저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비러브드를 단독 론칭한다. 영국의 유명 헤어 컬러리스트 숀의 오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다. 또한 영국에서는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비의 빛나는 머릿결 비밀로 알려져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이번에 스킨알엑스를 통해 국내에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탱글티저 비러브드는 탄성이 있는 브러시와 이를 높이가 다르게 교차 배치한 점이 독특하다. 이와 같은 특수 방식을 통해 엉킨 머릿결을 과도한 당김 없이 부드럽게 풀어주며 큐티클 손상을 최소화한 빗질이 가능해 모발에 윤기를 더하고 더욱 아름답게 가꿔준다.

일반적으로 모발이 젖은 상태에서는 빗질을 할 경우 큐티클 층이 손상돼 머리카락이 축축 늘어지게 되지만 탱글티저 비러브드는 한 올 한 올 교차된 브러시로 특수 배열되어 있다. 젖은 머리에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으며 큐티클 층이 상해 엉키고 꼬이는 모발, 잦은 드라이와 헤어 스타일링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도 이용 가능하다.

이밖에 한층 업그레이드 된 외관 디자인 역시 눈길을 끈다. 블랙과 실버의 투톤 컬러로 움직일 때마다 반짝이는 크롬실버 색상의 광택처리가 돋보이며 곡선 탱글 티저 실루엣과 조화를 이룬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핸드백에 넣어 다니며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며 휴대 시에도 위생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브러시 본체와 브러시를 보호할 수 있는 안전 캡이 분리돼 있다.

▶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핑크 리본 스페셜 에디션 한정 판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가 유방암 의식 향상의 달인 10월을 맞아 핑크 리본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핑크 리본 스페셜 에디션은 유방암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향상하고 유방암 근절을 위한 구체적인 행동을 촉구하기 위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의 일환이다. 국내에서는 바비 브라운, 에스티 로더, 크리니크, 아베다, 달팡, 라메르, 랩시리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대한암협회에 기부해 유방암 연구 및 교육, 의료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는 지난 20여 년간 전 세계적으로 유방암 관련 기관에 기부해왔다.

뉴욕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은 핑크 리본 스페셜 에디션으로 프렌치 핑크 세트를 선보인다. 핑크 리본이 새겨진 프렌치 핑크 블러쉬와 미니 페이스 블렌더 브러쉬로 구성되며 애플 존에 사용하면 생기 있고 건강해 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10월 한 달 간 한정 판매 예정인 바비 브라운 프렌치 핑크 세트는 바비 브라운 전 매장과 온라인 몰, 모바일 웹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 및 페이스북 , 트위터 ,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리케이, 젊은 감각 컬러 라인 메리케이 앳 플레이TM 출시


메리케이가 젊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담은 새로운 컬러 라인 메리케이 앳 플레이를 10월16일 출시한다. 메리케이 앳 플레잇 라인으로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아이 컬러 4종과 립 글로스 2종이다. 

앳 플레이 베이크드 아이 트리오는 선명하고 우수한 발색력과 은은한 펄감으로 화려하고 반짝이는 눈매를 표현해주는 베이크드 타입 삼색 아이 컬러다.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베이스, 크리즈, 포인트 세 가지 컬러가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돼 휴대가 간편하며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컬러를 믹스&매치할 수 있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퍼플 계열의 온더 호라이즌, 그린과 브라운으로 구성된 어쓰바운드, 블루 계열의 오션뷰, 블랙 계열 턱시도 등 네 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젤리 립 글로스는 탱글탱글한 광택과 촉촉함을 선사하는 젤리 타입 립글로스다.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젤리 텍스처가 자연스러우면서도 투명한 컬러감을 표현해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해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그루밍 가이드] 인상을 결정하는 ‘남성 눈썹’ 관리팁
▶‘단발 웨이브’로 가을 헤어 고민 타파!
▶가을 무드 살린 ‘초콜릿 메이크업’ 공략법
▶‘청담동 헤어 디자이너 추천, 셀프 두피 케어법
▶명품거리 속 입소문 난 ‘리스킨 에스테틱’ 방문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