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상속자들? 세 주인공의 피부 노하우 배워보자

입력 2013-10-11 09:00  


[김재영 기자] SBS 드라마 ‘상속자들(연출 강신효, 극본 김은숙)’이 10월9일 첫 방송을 타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극중 가난한 상속자 차은상 역을 맡은 박신혜와 주인공 김탄 역의 이민호가 열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배역 김탄의 어머니로 등장하는 김성령까지 합세해 매력 있는 배우들로 극에 재미를 더했다.

외모와 연기 모두 빠지지 않는 그들의 매력 포인트는 무엇일까. 알아두면 좋은 세대별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 박신혜, 언제나 사랑스러운 매력의 소유자 


‘상속자들’ 첫 방송부터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던 박신혜는 가난한 집안의 여주인공임에도 불구하고 동그란 눈에 사랑스러운 얼굴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우는 장면에서도 네티즌들로부터 “예쁘다”는 반응을 얻으며 모태 미녀의 아름다움을 증명했다.

박신혜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노화에 대해 언급하며 피부 관리 비법을 소개했다. 노화 방지를 위해 충분한 수분 공급을 첫 번째 팁으로 밝혔다. 이후 스팀 수건으로 흡수력을 높여주고 일주일에 1~2회 마스크 팩 사용으로 피부를 정돈한다고 전했다.

엔프라니 화이트셀 다크 스팟 코렉터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결이 균일한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로 바꿔주는 스팟 트리트먼트다.피부 안의 근본적인 결 개선을 통해 피부 선명도를 높여주는 한 단계 진화된 화이트닝 효과를 낸다. 기미, 잡티 등 국소부위를 집중 케어한다.

엔프라니 유스셀 트리트먼트 앰플 마스크팩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로 피부가 칙칙하거나 노화로 인해 늘어진 피부로 탄력 저하가 고민이라면 선택해보자. 백합 성분이 고농축 앰플을 바른듯 피부 컨디션을 회복해주고 피부 과 탄력을 케어해 매끈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낫츠 28 레미디 아크네 포어 딥 클렌저
20대에 스트레스와 과로로 여드름이 나는 여성들이 많은데 이때 피부에 트러블 생성을 방지하는 딥 클렌저를 선택하는 게 중요하다. 레미디 아크네 포어 딥 클렌저는 비비크림, 선크림과 같은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지워주는 우수한 세정력과 자작나무의 보습력까지 갖춘 의약외 품 클렌저다. 민감한 여드름 피부를 안전하게 클렌징해주고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난 각종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낫츠 아쿠아 베리어 로터스 에센스 미스트
박신혜처럼 뽀송뽀송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수분이 함유된 미스트를 수시로 뿌려주는 것이 포인트. 아쿠아 베리어 로터스 에센스 미스트는 황제의 약초라 불리는 설련화 추출물이 88% 함유되어 있는 표면의 겉도는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를 채워준다. 바오밥 나무 추출물이 수분 에너지를 활성화 시키며 메이크업 전, 후로 사용해주면 피부에 지속력까지 높일 수 있다.
 
▶ 김성령,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모태 미모로 승부!


김성령은 ‘상속자들’에서 비중 있는 중년 배우로 첫 회부터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드라마에 등장하는 20대 여배우들의 미모를 위협할 정돌 매끈한 피부 결로 아름다움을 뽐냈다.

김성령은 최근 뷰티 브랜드 뮤즈로 발탁되며 피부 유지 비결을 전했다. 잦은 드라마 촬영으로 다크 서클과 붓기가 생길 때가 종종 있는데 이때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눈꺼풀에 힘을 보충한다고 전했다.

시슬리 오 에휘까스
올인원 클렌징 워터로 한 번의 빠른 사용으로 메이크업의 모든 흔적을 지운다. 얼굴과 눈가를 클렌징하며 아침에는 피부를 부드럽게 깨우고 불순물을 없애준다. 저녁에는 눈가와 입술의 메이크업을 닦아내고 피부를 정화해주는 역할을 한다. 동시에 진정과 보습, 토닝 작용을 하는 활성 성분이 피부를 가꾼다.

낫츠 아쿠아 베리어 레벨업 크림
자작나무 수액, 위치하젤 워터, 녹차수로 피부 결 사이 놓치기 쉬운 수분까지 잡아줘 탄탄한 피부를 만든다. 여기에 2가지 발효 여과물이 피부에 스며들어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회복한다. 세라마이드와 피부 보습력을 유지해주는 아미노에이드 콤플렉스가 만나 피부 본연의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잡아줌과 동시에 세포에 영양을 공급한다.

시슬리 수프리미아 아이
수프리미아 아이는 눈 밑 다크 서클과 주름 및 미세라인, 처진 눈꺼풀, 피로한 눈에 작용한다. 노화를 늦추고 새로운 젊음을 선사한다. 매일 저녁에 눈과 입술 주위에 손가락 끝으로 톡톡 두드리듯이 발라준다.
 
▶ 이민호, 제2의 구준표 아우라가 절로 나오네


다양한 드라마에서 여심을 설레게 했던 이민호가 돌아왔다. 재벌 상속자 김탄 역으로 돌아온 이민호는 극 중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탱탱하고 고운 피부 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러한 그의 뷰티팁은 무엇일까.

몇 차례 여러 매체에서 피부 관리 팁을 전했던 이민호는 케어의 요점을 세안과 수분공급이라고 전했다. 외부 환경에 노출이 많은 남자도 여자 못지않게 세안 습관이 중요하다는 것을 밝혔다.

낫츠 28레미디 쥬브나일 썬 비비
12시간 이상 완벽히 자외선을 차단해 노화와 피부 손상을 예방해준다. 선크림의 자외선 차단 효과와 영양 크림의 피부 보호막 형성 효과로 피부를 안전하게 관리한다. 프라이머 효과로 넓어진 모공과 트러블을 커버해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로 연출한다.

낫츠 28 레미디 인텐시브 세럼 포맨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집중적으로 개선하고 거칠고 생기 잃은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외부환경과 면도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해 피부 자생력을 높여준다.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딥 클렌징 폼
소나무, 삼나무, 편백나무 성분이 피부 피로를 완화하며 맨톨과 스크럽이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정돈해준다. 세안시 적당량을 손에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낸 뒤 얼굴에 문지르고 미지근한 물로 씻어낸다.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퍼펙트 올인원 에센스
주름개선, 모공관리, 탄력 강화, 미백, 보습으로 필수 안티 에이징 해주는 제품이다. 제주 피톤치드 콤플렉스가 피부 피로를 완화하고 침엽수림에서 산책한 듯 한 효과를 준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 전체에 부드럽고 매끄러운 보습 막을 형성해 윤기를 더한다. (사진출처: SBS ‘상속자들’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그루밍 가이드] 인상을 결정하는 ‘남성 눈썹’ 관리팁
▶‘단발 웨이브’로 가을 헤어 고민 타파!
▶아이유가 돌아왔다! 성숙미 ‘물씬’ 풍기는 메이크업
▶‘청담동 헤어 디자이너 추천, 셀프 두피 케어법
▶명품거리 속 입소문 난 ‘리스킨 에스테틱’ 방문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