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남자화장품추천! 그루밍 세안법과 스킨케어로 훈남 되기!

입력 2013-10-11 08:00  



[뷰티팀] 여성들의 전유물이라고 생각되었던 기능성화장품인 비비크림, 아이크림, 수분크림 등이 ‘가꾸는 오빠들’ 이른바 그루밍족이 늘어나면서 남성 전용 기능성 제품으로 새롭게 각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열풍에 힘입어 남성 전용 비비크림, 아이크림, 수분크림 등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에 공들이는 그루밍 남성들을 겨냥한 남자/포맨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 되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루밍 훈남 열풍이 불어 오는 지금, 당신도 멋진 그루밍 족이 되어 보자.

그루밍 훈남의 시작은 꼼꼼한 세안법부터!

그루밍 족의 첫 단계는 스킨케어도 중요하지만, 클렌징부터 신경써야 한다. 남성피부는 여성피부에 비해 약 20%정도 두꺼운 피부조직을 가지고 있으며, 피부 무게 또한 여성보다 약 0.7kg정도 무겁기 때문에 더욱 꼼꼼한 세안법이 필요하다.

로버스트 멀티 쉐이브 클렌저는 풍성한 거품으로 쿠션감을 주어 세안 시 생기는 마찰을 줄여 주어 거칠고 두꺼운 남성피부를 자극없이 부드럽게 세안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면도로 인한 피부 자극을 완화해 줄 수 있는 페퍼민트 캘러스 배양 추출물 과 천연성분의 함유로 자극 없이 상쾌한 얼굴마사지의 마무리감을 주는 멀티 쉐이빙 제품이다. 피부가 편안한 저자극 포뮬러 일 뿐 아니라 세안과 면도를 한번에 해결해 주는 원 스탑 제품인 것이 큰 특징이다.

그루밍 남성을 위한 퍼스트 에센스!

세안 후 첫 단계 기초화장품으로 메마른 남성피부에 보습과 영양이 풍부한 판테놀과 가시대나무추출물이 피부에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어 밖에서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집중적인 수분공급을 도와주며 피부 속에서는 수분이 달아나지 못하도록 잡아주는 스타팅에센스인 로버스트 블랙에센스를 추천한다.

스트레스로 지쳐있는 피부에 활력에너지를 공급하여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스타팅에센스로 남성 피부톤과 피부결을 개선시켜 튼튼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는 식약처 인증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에센스이다.

남성 성인여드름원인 자외선차단제, 저자극 썬비비 포맨으로 관리하자!

남성 기초 케어만으로 뭔가 부족하다고 느껴진다면 아이크림, 수분크림 등 스페셜 케어가 필요하다. 그 중 성인여드름원이 되는 자외선 관리는 꼭 필요하다. 자외선차단 뿐만 아니라 미백, 주름개선 기능까지 가능한 멀티 기능성 썬비비를 소개한다.

낫츠 28레미디 쥬브나일 썬비비 포맨은 12시간 이상 완벽히 자외선을 차단(SPF 50+, PA+++)하여 자외선으로 인한 노화와 피부 손상, 좁쌀여드름원인 모공막힘을 예방해준다. 특히 타 썬크림 제품과는 달리 저자극 처방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전하게 개선이 가능하다.

저자극 하이드레이팅 포뮬러에 각종 비타민과 식물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킴과 동시에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또한 프라이버 효과로 넓어진 모공과 눈에 띄는 트러블 부위를 효과적으로 커버하여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모델: 박기훈/ 헤어: 아리/ 메이크업: 김규리 원장 라뷰티코아 도산점)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트렌스포머 부럽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TIP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열애설 터진 스타들 공통점은? 만지고 싶은 ‘꿀피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