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990.07
(37.54
0.76%)
코스닥
993.93
(23.58
2.43%)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세상에서 너만 보여~” 시선을 사로잡는 방법, 유니크 헤어 A to Z

입력 2013-10-11 09:18  


[손현주 기자] 브라운관 속 연예인들은 언제나 개성이 넘친다. 그들은 대중들이 할 수 없는 패션에 헤어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일종의 대리만족을 느끼게 해준다.

최근에는 자신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독특한 헤어 컬러 혹은 모양을 선보여 대중들에게 지지를 받는 스타들이 늘고 있다. 획일화된 스타일에서 벗어난 그들의 연출은 대중들의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며 한번쯤 해보고 싶은 ‘워너비 스타일’로 등극한다.

트렌드의 중심인 패셔너블한 스타들. 그들이 연출한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살펴보며 트렌드를 좇는 패피를 위해 스타일링 잘 하는 팁과 관리 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뻔한 컬러는 가라! 개성 돋보이는 헤어 컬러


계절이 바뀔 때 혹은 이미지 변신에 있어 가장 큰 효과를 주는 것은 바로 헤어 컬러를 바꾸는 것이다. 최근에는 밋밋한 블랙이나 브라운에서 톡톡 튀는 레드, 핑크, 옐로우 같은 컬러로 바꿔 완벽하게 스타일 변신을 한 스타들이 점점 늘고 있다.

가요계에 컴백한 아이유는 핑크 컬러의 헤어를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귀여운 동생 같은 느낌이 강한 아이유지만 컬러 변신 하나로 성숙한 여성미를 뽐냈다. 에프엑스 크리스탈 역시 눈에 띄는 레드 컬러의 헤어를 선보여 이슈가 됐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이목구비를 이국적인 레드 컬러로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화이트에 가까운 탈색 역시 스타들 사이에서 크게 유행하고 있다. 서인영도 탈색한 헤어를 선보여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패션 아이콘’ 지드래곤은 블랙 앤 화이트를 반씩 연출한 특이한 스타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해줬다.

이 같은 염색이나 탈색을 하기 위해서는 두피나 모발의 상태가 건강해야 하는 것은 당연하다. 건강한 모발과 두피이어야만 염색과 탈색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컬러 변신 후에도 지속적인 홈 케어가 필요한데 부족한 단백질을 채워주는 헤어 팩, 에센스는 필수 중의 필수이므로 기억해두자.

파격! 그 자체, 헤어의 무궁무진한 세계


염색과 더불어 독특한 모양을 연출한 헤어는 또 다른 느낌을 준다. 염색보다 뻔하지 않아 신선한 매력을 뽐낼 수 있으며 크리에이티브한 모습도 선보일 수 있다.

작품을 위해 뽀글뽀글한 일명 ‘아줌마 머리’를 선보인 윤은혜. 그가 착용했거나 바른 제품들은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이 되고는 했는데 이번에 선보인 퍼머 헤어 역시 트렌드가 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반면 투애니원의 산다라박은 한쪽 면을 밀어버린 파격적인 반삭 헤어를 선보여 화제가 된 적 있다. 세계적인 패셔니스타로 떠오른 김나영은 영화 ‘레옹’의 마틸다가 떠오르는 짧은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으며 빅뱅의 태양은 독특하게 땋은 스타일로 대중들을 놀라게 했다.

스타들이 선보인 특이하고 독특한 헤어를 연출하고자 할 때에는 무작정 따라하는 것보다 먼저 자신에게 잘 어울릴 지 생각해봐야 한다. 또 자칫 너무 튀거나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도록 변형 하거나 연출하는 센스를 더하면 유니크해 많은 사람들 중에서 돋보일 수 있으니 참고해보자.

유니크한 헤어스타일 관리 방법은?


독특하게 더 유니크하게 연출하는 헤어스타일은 모발과 두피에 그 만큼 커다란 손상을 입히기 쉽다. 여기에 잦은 탈색과 염색, 퍼머는 모발을 손상시키는 주범이기도 하며 두피가 붉게 올라오거나 뾰루지가 날 수 있어 심각할 경우 탈모를 초래하기도 한다.

멋지게 연출한 헤어스타일을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다면 그만큼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이다. 레이블엠의 딥 클렌징 샴푸는 두피 속 과다한 유분을 제거해 주는 것은 물론 모발을 강화시키는 효과가 탁월한 제품이다. 특히 두피나 모발에 혹시라도 남아있을 수 있는 잔여물들을 깨끗하게 클렌징 시켜줘 건강하게 만들어주는데 효과적이다.

레이블엠 페퍼민트 트리트먼트는 두피를 보호해줘 염색이나 탈색 후 모발이 건조해 지는 것을 방지해 준다. 트리트먼트를 했다고 끝은 아니다. 하루 종일 빠져나간 단백질을 보충해 주기 위해서는 수시로 뿌릴 수 있는 끈적임이 적은 에센스가 필요한데 이럴 때에는 레이블엠의 프로테인 스프레이가 제격이다.

마지막으로 펌을 한 경우에는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며 윤기까지 부여해 줄 수 있는 헤어 제품을 사용해 주면 더욱 멋진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레이블엠의 릴렉싱 밤은 이 같은 역할을 해주는 헤어 제품으로 컬은 자연스럽게 유지해주며 염색 후 갈라진 모발 끝 개선에 효과적이니 주목해보자.
(사진출처: 토니앤가이,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공식 걸그룹 메이크업 ‘내추럴 아이브로우+퓨어스킨’
▶f(x) 빅토리아의 데이트를 부르는 ‘로맨틱 메이크업’
▶"저기요! 혹시 시간 있으세요?" 그가 반한 너의 뒷모습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