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벤트] 뷰티 브랜드의 ‘착한 이벤트’

입력 2013-10-11 10:48  

[김혜지 기자] 뷰티 브랜드에서 벌이는 착한 이벤트를 소개한다.

착한 가격과 행보, 풍성한 이벤트로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뷰티 브랜드에 주목하자. 합리적인 가격과 여성 유방 건강을 위한 캠페인, 풍성한 선물 증정까지, 놓치기 아까운 이벤트를 소개한다.

네이처 리퍼블릭 ‘네이처 멤버스데이’


청정 자연의 뷰티에너지를 전하는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건조한 가을철 피부관리를 돕기 위해 11일부터 3일간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멤버스데이는 11일부터 3일간 실시되며 전국 51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는 고객도 동일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0% 할인 쿠폰과 가입 축하 포인트 1,000점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번 세일 품목에는 일교차가 큰 날씨로 인해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제품이 포함됐다. 대용량 수분 크림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과 스팀크림 3종을 50% 할인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주목할 만한 제품은 TV 광고 제품이자 태연 앰플로 불리는 아르간 20° 리얼 앰플, 요즘처럼 피부가 심하게 당기는 날에는 앰플을 수분크림과 섞어 바르면 수면팩 효과를 줄 수 있고 파운데이션과 소량 섞어 사용하면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환절기 피부 관리에 유용하다.

또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줄 토털 솔루션 라인인 멀티 퍼펙션 특별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멀티퍼펙션 크림 하나 가격에 피부 타입별로 골라 사용할 수 있는 3종 기획세트를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스페셜 케어 제품인 멀티퍼펙션 이-타임 에센스와 화이트&링클 오일, 앰플 미스트 3종을 담은 기획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매혹적인 가을 버건디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이번 기회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올 가을 트렌드 컬러인 ‘프로방스 젤 아이라이너 3호 버건디와 36가지 다양한 컬러의 샤인블라썸 립스틱, 프로방스 롱라스팅 립스틱을 1+1에 구입할 수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대회 이벤트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오는 13일 서울 여의도 공원에서 진행되는 2013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내 부스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방암 예방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고, 건강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은 여성들의 소중한 유방건강을 위한 아모레퍼시픽 핑크리본캠페인의 일환으로 참가비 전행이 한국유방건강재단의 저소득층 유방암 환우 수술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되는 여성 건강 마라톤 대회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부스에서는 최근 리뉴얼된 리페어포스 테라피 에센셜 오일과 리페어포스 테라피 라이트 오일 등 리페어포스 샘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리페어포스 테라피 오일 2종은 제품 하나가 판매될 때마다 100원이 누적되어 1년간 총 누적 금액이 서울대 암병원을 통해 기부되는 ‘핑크愛(애) 테라피 캠페인’을 대표하는 제품이다.

더불어 당일 현장에서 즉석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100원이 자동 기부되는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포토존을 운영해 2013년 트렌드 컬러이자 리페어포스 제품의 콘셉트 컬러인 핑크색 가발을 쓰고 사진으로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홍보팀 담당자는 “최근 건강한 사회 윤리를 지향하는 착한 브랜드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라며 “아모스프로페셔널에서는 매년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대회 참가 외에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스킨 알엑스 10주년 맞이 프로모션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 알엑스가 론칭 10주년을 맞이했다. 이와 더불어 그 동안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 10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주년을 기념해 스킨알엑스 에코백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자들에게는 선착순 100명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함께 진행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각 브랜드별 최다 구매고객을 선정해 마크 제이콥스 시계, W호텔 숙박권 (2인 패키지), 캐스키드슨의 크로스 바디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축하 메시지 이벤트도 함께 열리는데 스킨알엑스 홈페이지에 10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베스트 댓글을 선정해 총 100명에게 그리스 화장품 코레스의 립버터,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SPF10 스타라이벡틴, SD인스턴트 리텍스춰라이징 스크럽, 미슬린 벨벳 다이아몬드 네일 폴리쉬, 닙앤팹의 각질제거 패드 글리콜릭 픽스 패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밖에 페이스북 이벤트도 있다. 10주년 이벤트 소식을 개인 페이스북 담벼락에 업로드 후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 후 3명에게 뮤지컬 티켓을 증정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트렌스포머 부럽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TIP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열애설 터진 스타들 공통점은? 만지고 싶은 ‘꿀피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