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민혜 기자] ‘슈퍼스타K5’ 출연자 박시환과 송희진이 심사위원 이승철의 곡으로 승부수를 띄운다.
10월18일 방송될 Mnet ‘슈퍼스타K5’ 생방송 3라운드에서는 TOP6가 심사위원 이승철, 윤종신, 이하늘 중 한 명의 곡을 선택해 무대에 오른다.
이와 관련해 본격적인 생방송에 앞서 이승철의 곡으로 무대를 꾸밀 박시환과 송희진의 모습을 담은 영상이 선공개 돼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영상 속에는 이승철이 두 참가자의 선곡은 물론 직접 그 선곡 이유를 밝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승철이 직접 녹음실에 방문해 박시환과 송희진의 선곡 프로듀싱에 참가하고 격려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먼저 감성 보컬 박시환은 이승철 3집 앨범에 수록된 ‘넌 또 다른 나’라는 곡으로 생방송 무대에 설 예정이다. 이승철은 “‘세상 끝에 홀로 버려진 나’라는 가사의 뉘앙스가 박시환과 정말 잘 맞는 것 같다”고 선곡 이유를 전했다.
그뿐만 아니라 박시환을 향해 양 엄지손가락을 세우거나 “좋은데?”라며 칭찬하는 모습이 그려져 기대감을 더했다.
또한 송희진은 ‘떠나지마’를 선곡했다. 이승철은 “송희진이 이 곡을 부른다면 정말 많은 분에게 감동을 주지 않을까 기대해 본다”며 “솔직히 ‘슈퍼스타K’에서 최초 여성 우승자가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점쳐본다”고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슈퍼스타K5’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해당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뮤뱅’ MC 박서준 보라, 환상 호흡 예고 “운명인가 보다”
▶ 이유비 동생 이다인, 감출 수 없는 인형 미모 ‘엄마 닮았네’
▶ 규현 ‘맘마미아’ 하차, 결국 ‘라디오스타’ 선택… 후임은 아직
▶ 김태희 사과 “이민정 결혼식…미안합니다” 민폐하객 어땠기에?
▶ [bnt포토] 엠블랙 '멤버 준이 응원하러 왔어요~'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