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피부보습 완벽하게 대비하자

입력 2013-10-22 11:27  


[김재영 기자] 찬바람, 커진 일교차 등 완연한 가을의 날씨가 느껴진다. 여기에 하나 둘 씩 떨어지는 낙엽은 이제 곧 겨울을 알린다.

이러한 날씨에 피부 보습에 각별한 신경을 써야한다. 조금만 신경 쓴다면 어렵지 않게 매끈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수분 공급, 수면 등 겨울철 피부 보습을 위해 지켜야할 방법들이 있다. 특히 유기농 알로에로 만들어진 화장품은 다가오는 겨울철 수분을 공급하기 좋아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겨울철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자.

■ 어렵지 않게 피부 보습 완료!

STEP1 수분공급
피부가 건조하면 주름이 생길 확률이 높다. 그렇기 때문에 수분크림, 미스트 등 보습 제품을 수시로 사용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균형 있게 맞춰주는 기능을 가진 제품을 선택한다면 훨씬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 수 있다.

STEP2 충분한 수면
충분한 수면은 피부에 가장 좋은 방법으로 꼽힌다. 우리가 잠을 자는 밤10시에서 새벽2시는 몸이 재생하는 시간이다. 이때는 낮에 피로에 지치고 손상 받았던 부분이 치유되고 세포를 재생시켜 피부의 표피를 만든다.

STEP 3 영양과 보습을 더해주는 뷰티 아이템 선택
적절한 뷰티 아이템 선택은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지름길이다. 대표적으로 유기농 알로에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노코스마 A24 화장품은 미국 오가닉 인증센터 USDA에서 물과 소금을 제외한 나머지 성분이 95% 이상 유기농으로 건강한 알로에로 만들어졌다. 여기에 파라벤과 바세린, 미네랄 오일 등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고 자연 원료만으로 만든 제품은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해 다가오는 겨울 매끈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 피부 수분 지키는 아이템 모아보기


A24 프리미엄 콜라겐 퍼밍 3스텝 힐링 마스크팩
서양장미꽃수, 맥문동 추출물이 유, 수분 균형에 도움을 주며 알로에베라가 피부에 무한 수분을 공급한다. 여기에 수용성 콜라겐과 비타민B, 비타민E 성분으로 단단하고 촉촉한 피부 장벽을 만든다. 

A24 프리미엄 퍼펙팅 크림
건성 피부의 수분을 잡아주는 데이& 나이트용 크림. 알로에베라와, 호호바 등 각종 식물성 오일, 적당한 유, 분막을 만들어주는 글리세릴, 비타민이 풍부한 해조류 등이 함유되어 있다. 여기에 올리브 스쿠알렌이 풍부해 거칠고 메마른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A24 프리미엄 퍼펙팅 에센스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등 복잡한 기초 단계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올인원 타입 에센스다. 피부 보호막을 지켜주는 보습 전용 에센스로 알로에베라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스피루리나, 비타민이 함유된 해조류, 수분 증발을 막는 귀리 추출물 등이 함유됐다. 외부 먼지와 햇빛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안전하게 피부를 보호함과 동시에 유, 수분 밸런싱을 도와주는 보습 전용 에센스다.

멜비타 알로에베라 소프트 밤
뜨거운 사막에서 자라는 알로에 성분이 60%이상이 함유되어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고 피부를 진정시킨다. 생기를 부여하며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에 적합하다. 특히 부어오른 피부에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요즘 눈에 들어오는 이다희의 ‘뷰티 시크릿’
▶‘단발 웨이브’로 가을 헤어 고민 타파!
▶인상을 결정짓는 ‘눈썹 스타일링’
▶男女 ‘펌 스타일링’을 완성할 BEST 아이템
▶아쥬레와 바비 브라운이 제안하는 2013 FW ‘힐링 메이크업’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