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각양각색’ 뉴 아이템

입력 2013-10-22 10:17   수정 2013-10-22 10:17


[박진진 기자] 스킨, 로션만 바르던 시대는 이미 옛날. 화장품의 종류가 무한해졌다. 색조 제품은 물론 남성들을 위한 옴므 화장품이 가진 영역이 넓어졌다. 뷰티 브랜드에서 제각각 선보인 신제품을 살펴보자.

◆ 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 옴므 블랙 쉴드 3종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에서 천연 블랙파워 성분인 흑삼과 송로버섯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칙칙한 남성 피부를 환하고 맑게 가꿔주며 미백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남성 전용 토탈 안티에이징 브라이트닝 스킨케어 ‘세니떼 옴므 블랙 쉴드 3종’을 출시했다.

강인하면서도 남성적인 이미지에 어울리는 블랙 컬러와 미지 세계에 대한 도전과 성취감을 갈망하는 탐험가 정신이 그려진 심플하고 세련된 용기는 ‘2013 GOOD DESIGN AWARD’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세니떼 옴므 블랙 쉴드 멀티솔루션은 끈적이지 않으면서 촉촉함을 겸비하여 출근길 바쁜 아침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돕는 LTE-A 급 올인원 제품으로 여러 제품을 바르기 귀찮은 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타히티안 진주 성분이 함유되어 미백관리에 탁월하며 비타민 E 유도체가 과산화 지질을 억제하고 혈액을 촉진시켜 거친 남성피부에 탄력과 활력을 부여한다.
 
◆ 안나수이, 디즈니 미니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출시


안나수이가 2013 F/W 시즌을 맞아 다가올 연말 모임과 크리스마스 파티를 대비한 디즈니 미니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오는 11월부터 선보인다.

안나수이 F/W 한정판 메이크업 키트는 미니 마우스를 상징하는 빅 사이즈 리본모양의 아이섀도우 컴팩트와 뚜껑을 열면 미니마우스 얼굴이 등장하는 톡톡 튀는 디자인의 립스틱이 오리지날 박스에 구성된 제품으로 레드와 퍼플 키트 2종이 출시된다.

구성 제품인 아이섀도우 컴팩트는 3가지의 컬러 셰이드로 구성되어 깊이있는 눈매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각 셰이드는 선명한 원색을 십분 살린 포뮬라로 한층 깊은 표현을 가능케 한다. 또한 비비드한 컬러감이 바르는 즉시 화사한 입술로 연출해 주는 립스틱은 정열적 분위기의 진한 레드컬러와 로맨틱 분위기의 밝은 핑크컬러로 구성된다.

이 밖에도 미니 마우스 한정판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될 안나수이 퍼펙트 마스카라는 기존의 리치 블랙(001호)와 새로운 핑크 브라운(500호) 2종을 선보인다. 안나수이의 미니마우스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은 올 연말까지 보습 제품 3종과 네일 케어 제품까지 잇따라 선보일 예정이다.

◆ 비디비치, 글로우 래스팅 하이라이터 출시


비디비치는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살려주는 ‘글로우 래스팅 하이라이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페이스 라인과 턱, 이마 등에 적절히 사용해 얼굴 윤곽을 살려 화사하면서 입체감 있는 얼굴로 연출해준다. 자수정, 토르말린, 다이아몬드 등 6 가지 잼스톤 추출 성분이 함유되어 고급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또한 부드럽고 섬세한 쉬폰 베일 파우더를 사용해 도포 즉시 피부에 실크 같은 감촉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3가지 플라워 오일(라벤더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일랑일랑 오일)이 함유되어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화사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트렌스포머 부럽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TIP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열애설 터진 스타들 공통점은? 만지고 싶은 ‘꿀피부’
[BNT관련슬라이드보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