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가을 남자의 피부톤을 밝혀줄 제품 추천!

입력 2013-11-05 11:49  


[차주희 기자] 깨끗한 피부가 훈남의 조건중 하나로 꼽히면서 촉촉하고 환한 피부를 추구하는 남성들이 많아졌다.

피부는 인상을 결정짓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때문에 중요한 약속이나 소개팅, 면접을 보기 전에 관리하는 사람이 많다. 약속 전날 하루 관리한다고 해서 눈에 띌 정도로 좋아지지 않지만 색조화장품의 도움을 받으면 얘기는 달라진다.

아직도 기초 화장품이나 비비크림을 바르는 것이 망설여진다면 이어 소개될 뷰티 신상을 살펴보자. 국내 브랜드들이 촉촉한 스킨케어 제품과 바른 듯 안 바른 듯 유분기 없는 비비크림을 선보인다.

소망화장품, 남성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에너지 팩토리 맨즈 모이스처 출시


소망화장품이 가을철 환절기로 거칠어지고 푸석해지기 쉬운 남성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에너지 팩토리 맨즈 모이스처를 추천한다.

가을철 남성들의 피부 고민도 여성들 못지않다. 건조한 날씨에 피부는 푸석푸석해지고 변덕스러운 일교차 등으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는 예민해져 트러블이 생기기 쉽기 때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너지팩토리 맨즈 모이스처 세트는 끈적이지 않는 강력한 보습효과와 활력부여로 남자의 계절 가을을 맞아 훈남 피부로 거듭나는데 도움을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많은 남성들이 끈적임과 번들거림 때문에 기초케어 제품 이용을 꺼리는데 이러한 습관이 겨울까지 이어질 경우 피부는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고 거칠어지기 쉽다”며 “건조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는 나이들어 보이게 하므로 세안 후에는 산뜻한 타입의 보습 제품을 이용해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스킨과 로션 2종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스킨은 세안 후 피부 결을 말끔하게 정돈해주고 푸석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달함으로서 윤기를 선사한다. 로션은 잔여감 없이 산뜻한 사용감과 활력 케어로 오랫동안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주요 성분은 블랙올리브, 블랙대나무, 블랙토마토로 구성된 black water bomb complex로 수분 함량이 뛰어나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며 수분 지속력 높여주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한다.

스웨거, 남자들을 위한 투명 BB크림 페이스 터미네이터 출시


여성들의 고유 영역이라 생각했던 메이크업에 대한 성역이 무너진 지는 이미 오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화장이 꺼려진다면 스웨거의 투명 BB크림인 페이스 터미네이터를 눈여겨보자.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에서 새롭게 출시한 이번제품은 투명한 텍스처로 바른 듯 안 바른 듯 피부 톤을 환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BB크림 사용이 부담스러운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BB크림을 사용했을 때 하얗게 들뜨거나 얼굴과 목 색깔이 확연하게 차이 나는 등의 인위적인 느낌 없이 어두운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한다. 내추럴한 커버력이 잡티를 정리하여 깔끔한 인상으로 보이는데 도움을 준다.

가벼운 질감으로 화장품 사용 자체를 꺼리는 남자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남성 최대 고민인 유분기를 잡아주어 번들거림을 최소화 했다. 특히 유기농 병풍추출물의 함유로 얼굴의 모공 흔적 치유 등에도 효과적이며 SPF 50+ PA+++의 함유로 장시간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요즘 눈에 들어오는 이다희의 ‘뷰티 시크릿’
▶‘단발 웨이브’로 가을 헤어 고민 타파!
▶인상을 결정짓는 ‘눈썹 스타일링’
▶男女 ‘펌 스타일링’을 완성할 BEST 아이템
▶아쥬레와 바비 브라운이 제안하는 2013 FW ‘힐링 메이크업’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