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 생기는 ‘카오리온 관상 마사지’ 노하우

입력 2013-11-14 12:05   수정 2013-11-14 12:04


[최미선 기자] 관상(觀相)에 대한 관심은 영화의 막이 내린 지금까지도 그 열기가 뜨겁다.

사람의 생김새나 얼굴 모습 또는 사람의 얼굴을 보고 그의 운명과 성격, 수명 따위를 판단하는 관상은 사람의 얼굴이 곧 그의 운을 점칠 수 있는 가장 큰 단서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흥미롭다.

얼굴의 상을 바꾸어 운명을 개척하고자 하는 일들이 단순히 풍속으로 치부되지 않을 수 있는 이유는 ‘관상’이란 단순히 얼굴 생김새뿐만 아니라 한 사람의 평소 일상이 담겨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주름 하나, 얼굴 빛 하나까지 꼼꼼히 살피기 때문이다.

이러한 관상이 뷰티 업계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출세할 수 있는 관상부터 재물복을 가져다 주는 관상 그리고 연애운을 증진시켜 줄 관상까지 다양한 테마로 진행되는 관상 관련 뷰티 이벤트를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카오리온은 홈페이지 리뉴얼 개편과 동시에 “관상을 가꿔라”라는 테마로 피부 탄력을 높여 좋은 관상으로 가꿀 수 있는 ‘관상 이벤트’를 진행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바로 관상에서 피부는 운을 받아들이는 역할이기 때문에 광택이 나고 부드럽고 촉촉할 때 복(福)을 불러들일 수 있다는 것. 이와 함께 출세할 수 있는 관상을 살펴보는 ‘재미로 보는 관상학’부터 ‘효과적인 뷰티 아이템은 무엇인지’까지 관상학과 관련된 뷰티 상식들을 풍부하게 제공한다.


카오리온이 제안하는 출세할 수 있는 관상의 바탕은 다음과 같다. 먼저 피부에 윤기가 있으며 미간과 코 사이에 그어진 선이 보인다면 출세할 수 없는 관상이라는 것. 미간 주름을 개선하고 얼굴빛을 살렸을 때 더욱 좋은 관상을 만들어 많은 이들에게 ‘호감형’의 인상을 줄 수 있다고 전한다.  

이는 단순히 출세만이 아니라 연애운을 높이는 데에도 효과가 있다고 한다. 관상을 보는 데서 ‘미인’의 조건에는 피부가 광택이 나고 향취가 있어야 한다고 전한다. 또한 살결이 부드럽고 메마르지 않아야 미인의 관상을 지닐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연말 시즌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애인 만들기에 한 걸음 나아가고 싶다면 연애운을 증진시킬 ‘애인 생기는 관상 만들기’에 주목해 보는 것도 좋다. 카오리온이 제안하는 애인 생기는 ‘관상 마사지’ 노하우는 윤기 나는 피부와 주름 관리에 무엇보다 중점을 두고 있다.

피부에 윤기를 부여해 주는 진주 촉광 물폭탄 워터밤 크림을 사용하여 본연의 기운을 살릴 수 있는 윤기 나는 피부로 먼저 가꾼 후, 양미간부터 코 끝까지 잔주름을 개선할 수 있도록 탄력 마사지를 차례로 진행하는 것이 좋다.

또한 주름이 생기기 쉬운 양미간 사이에 일명 ‘주름방지 자물쇠’를 채우는 릴렉스 쿨 아이 세럼을 사용한 후 늘어진 턱 선 라인을 업 시켜주는 카오리온 기능성 모공 세럼을 사용하여 손바락으로 튕기듯 페이스 라인을 마사지해 주면 효과적이다.

연애운을 확실히 증진시킬 수 있는 데에는 눈가주름과 잡티관리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눈 밑의 잡티와 건조하게 자글자글 일어난 눈 주위를 광채가 날 수 있도록 가꿔 줄 밥풀 쿨 수분 스틱을 사용하면 한층 탄력을 높일 수 있다.


카오리온의 ‘관상을 가꿔라’ 이벤트는 워터밤과 모공 세럼, 수분 스틱, 아이 세럼 등을 알찬 구성과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로마 리퀴드 캔들이 특별 구성되어 있어 심신 안정을 통한 편안한 관상 만들기에 효과적이다.

관상 가꾸기를 통해 애인 만들기 노하우를 전한 카오리온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관상 이벤트’ 외에도 ‘반값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평소 건강한 피부관리에 관심을 지닌 이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기능성 화장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반값할인 이벤트의 경우, 11월4일부터 약 2주간 카오리온 홈페이지를 통해 스킨케어 3종 세트를 단돈 2만원 대로 구입할 수 있는 파격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카오리온 모공팩 정품 3종과 프레쉴리 스킨과 로션, 물풀 클렌저, 모공 썬비비, 굿모닝 아이커버, 모공 수축팩, 수분 필링 마사지겔 등 8종 제품으로 구성된 초간편 모공케어 홈쇼핑 구성을 69% 할인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기회로 신규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5,000원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카오리온 관계자는 “자사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관상 이벤트’, ‘반값할인 이벤트’ 등을 고객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진행했다”며 “카오리온에서는 이와 함께 11월 중 독특한 콘셉트의 4가지 라인업 수분크림인 좀비 ‘백신크림’ 출시를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카오리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요즘 눈에 들어오는 이다희의 ‘뷰티 시크릿’
▶‘단발 웨이브’로 가을 헤어 고민 타파!
▶인상을 결정짓는 ‘눈썹 스타일링’
▶男女 ‘펌 스타일링’을 완성할 BEST 아이템
▶아쥬레와 바비 브라운이 제안하는 2013 FW ‘힐링 메이크업’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