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연말공연, 한 눈에 보기

입력 2013-11-13 14:36   수정 2013-11-13 14:37


[연예팀] 두 달도 채 안 남은 2013년의 마지막을 화끈하게 기억하고 싶다면 좋아하는 뮤지션의 공연을 보는 것도 방법 중 하나. 손 내밀고 있는 알짜배기 연말 공연들을 못 본 척 할 수 없다. 알콩달콩 사랑하는 연인, 친구들, 고마운 사람들과 확 끌리는 콘서트 자리를 재빨리 사수해보자. 
  
2013 ‘더 보컬리스트’ 콘서트 바비킴, 박완규, 알리, 이정

올해로 5년째를 맞은 ‘더 보컬리스트’ 콘서트는 연말 브랜드 공연으로 벌써 자리 잡힌 지 오래다. 바비킴, 박완규, 알리, 이정 각자 다른 장르의 이들이 4인4색 새로운 매력을 공개한다.

합동 공연 중에서 드물게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만큼 안정감 있는 공연으로 일정한 연령층을 타켓팅한 공연이 아니기 때문에 직장동료, 친구, 연인, 홀로 와도 무난한 콘서트다. 특히 올해는 록을 더해 다양성을 부각시켰다.

보컬리스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노래가 중심이 되는 공연으로 출연진들이 오직 마이크 하나로 만들어내는 가슴 벅찬 노래에 심취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연말 콘서트이다. 12월13일~14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공연이 열린다.
  
먼데이키즈 ‘크리스마스 콘서트’

발라드의 정석 먼데이키즈. 크리스마스에는 먼데이키즈와 함께 하는 것이 어떨까. 더욱 짙어진 감성으로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순수한 소년의 감성을 노래와 함께 들려준다. 크리스마스 시즌공연인 만큼 연인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공연이다.

이 공연이 바로 남자들끼리도 온다는 먼데이키즈 콘서트. 꽤 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중 절반 이상은 애틋하거나 달달한 사랑노래가 대부분이다. 애틋하고 달달한 연인들이 꼭 붙어서 관람을 즐길 수 있는 먼데이키즈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12월24일 롯데호텔 서울 2F 크리스탈볼룸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개봉한다.
  
DJ. DOC 콘서트 ‘올해도 일단은, DJ. DOC’

영원히 철이 안들 것 같은 악동 DJ. DOC가 올해도 어김없이 콘서트를 예고했다. 공부하는 학생부터 어른까지 모두 같이 뛰어놀 수 있는 콘서트. 이제는 철 들고 성인 되고 싶다며 성인식을 준비 중인 DJ. DOC와 밤새 지치지 않는 체력 배틀을 12월 30일~31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겨뤄보자.  
 
2013 박진영 전국투어 콘서트 나쁜파티 ‘The Halftime show’

그 누구보다 놀만큼 놀아본 이 시대 최고의 나쁜남자 박진영이 독보적인 ‘나쁜파티’에 성인들을 초대한다.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늘 예상을 뒤엎는 음악들로 대중 앞에 서는 박진영의 나쁜파티는 여성 관객들의 재 구매율이 높은 공연으로도 유명하다.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곡들, 지상 최대의 짜릿한 섹시 퍼포먼스와 음악인생 19년의 스토리를 12월19일~22일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파티가 시작된다. (자료제공: J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태희 관상, 국내 여자연예인 중 최고 
▶ 젝키 출신 고지용, 미모의 여의사와 12월 화촉 
▶ ‘꽃보다 누나’ 나영석 PD “이승기 짐꾼 아닌 짐” 
▶ ‘대마 혐의’ 송인화, 불구속기소 “호기심에 그만…” 
▶ 영화 ‘집으로 가는 길’ 실화, 평범한 주부의 756일간의 기록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