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 공주’ 서하준, 부모에 투병 사실 들켜 “뇌 빼고 다 퍼졌다”

입력 2013-11-28 14:32   수정 2013-11-28 14:32


[김민선 기자] 서하준의 증상을 결국 부모님이 알게 됐다.

11월27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오로라 공주’(극본 임성한, 연출 김정호 장준호) 133회분에서는 우연히 병원에서 마주치게 된 설설희(서하준)와 그의 부모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설희는 부모님께 미국에 간다고 거짓말을 하고 병원으로 들어가 치료를 시작했다. 이에 로라(전소민)는 암 치료에 좋은 음식을 꿰고 있다는 지인을 만난 뒤 설희의 간병을 위해 다시 병원을 찾았다.

이러한 사실을 모르는 설국(임혁)과 안나(김영란)는 지인의 입원 소식에 문병하러 병원에 들렀다가 두 사람과 마주하게 됐다.

피하지도 거짓말도 할 수 없는 상황에 놓이게 된 설희는 “림프샘에 염증이 생긴 것 뿐”이라고 돌려 말하며 부모님을 안심시키려 노력했다. 그는 또 다른 검사를 위해 자리를 떠났고, 남편과 둘만 남게 된 안나는 휠체어에 앉아 있던 아들의 모습과 설희의 병명을 알려달라는 말에 어쩔 줄 몰라 하던 간호사를 떠올리며 불안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 사이 설희의 주치의가 찾아왔고, 그는 “심려가 크시겠다. 하루라도 빨리 항암치료를 받아야 한다”는 사실을 전했다. 의심만 있었을 뿐 확신이 없던 설국과 안나는 더욱 자세한 설명을 요구했고, 의사는 “뇌 빼고 다 퍼졌다”고 말하며 “림프종은 다른 암에 비해 치유율이 높으니 희망을 놓지 말라”고 덧붙여 두 사람을 충격에 빠뜨렸다.

아들의 병명과 현재 상태를 알게 된 부부는 망연자실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 이는 곧 앞으로 ‘오로라 공주’가 어떠한 방향으로 전개를 이어나가게 될 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오로라 공주’는 매주 월~금 오후 7시15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오로라 공주’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울림 측 “엘 보호 위해 김도연 열애 인정하지 못했다” 공식입장
▶ 태연 연습실 사진 공개, 겨울 분위기 내는 중 “잘 부탁해 연습실아”
▶ 씨제스 측, JYJ 소송에 “잡지사 초상권 침해..일반적 보도행위 넘어”
▶ 김주하 입장 “남편, 유부남 신분 속이고 접근… 첫 아이 낳고 알았다”
▶ [bnt포토] 김범, 선글라스 껴도 '(문)근영 누나 바라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