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파티걸이 되고 싶다면?” 파우치 아이템을 점검하자!

입력 2013-12-05 10:13  


[김재영 기자] 12월에 접어들면서 연말 파티 소식이 여기저기서 들려온다. 한해를 무사히 마무리했다는 격려와 축하의 의미는 물론 새해의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출발점이기도 한 파티 현장.

다양한 사람들이 참석해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그곳에서 평소와 다르게 빛나고 싶다면 콘셉트가 있는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이때 어떤 느낌으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야 할지 고민이라면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을 참고하는 것도 좋다.

고혹적인 분위기로 우아함을 뽐낼 수 있는 엘레강스 메이크업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러블리 메이크업으로 매력적인 파티걸이 될 수 있다. 두 가지 종류의 메이크업을 시도하는 방법과 파우치에 꼭 챙겨가야 할 잇 아이템을 모아봤다.

■ 엘레강스한 파티 여신으로 거듭나기


왼쪽부터)_ 바비브라운 올드 헐리우드 아이 팔레트, 메이크업포에버 하이 데피니션 파운데이션, 라네즈 퓨어 글로시 립스틱, 아마란스 벨로비타 셀옵티마이저 크리스탈 팩트
엘레강스 메이크업은 은은한 느낌으로 정적이면서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첫째로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결을 정돈해 준 후 아이섀도우에 포인트를 줘 우아한 느낌을 살려준다. 아이섀도우는 브러쉬를 사용해 밝은 색상의 베이스 아이섀도우를 눈두덩이 전체에 바르고 진한 컬러와 믹스 매치해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해준다.

립은 립스틱으로 톡톡 두드려 준 후 자연스럽게 표현되도록 한다. 마무리는 팩트로 피부 결을 정돈해 주는데 이때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아이템을 선택하면 좋다. 아마란스 벨로비타 셀 옵티마이저 크리스탈 팩트는 자외선 차단 효과가 함유되어 있다.

또한 진주가루가 함유된 미세한 입자가 피부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피부톤을 생기있고 완벽하게 잡아준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가볍게 두드리듯 발라주면 매끄러운 느낌을 더할 수 있다.

■ 러블리한 느낌으로 매력발산!


왼쪽부터)_ 아마란스 벨로비타 셀 옵티마이저 에스 에센스, 에스쁘아 아이섀도우 클러스터 팜므 시크 에디션 아이참드, 아리따움 크림 팬 포 립 앤 치크, 클리오 워터프루프 브러쉬 라이너 킬 블랙, 아마란스 벨로비타 크리스탈 매직 쿠션

파티걸이라고 해서 무조건 섹시할 필요는 없다. 귀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것도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방법이다. 러블리 메이크업은 립을 강조해 사랑스러움을 살리는 것이 포인트.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결을 정돈한 후 핑크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바른다. 이후 얇게 아이라이너를 그려 눈매를 살려주고 립 앤 치크 아이템으로 볼과 입술에 생기를 더해 매력적인 파티걸을 연출한다.

러블리 메이크업을 완성한 후에도 파티현장에서 빛나기 위해서는 수시로 피부 결을 정돈해 줘야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미스트를 뿌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팩트로 톤을 보정해 주는 과정이 필요하다.

아마란스 벨로비타 크리스탈 매직쿠션은 바르는 순간 매직캡슐이 피부톤에 맞추어 화사하게 보정해 주고 크리미한 질감으로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 자연스럽게 커버가 된다. 또한 피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보송 실키한 마무리감을 부여해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사진제공: 아마란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겨울 피부 건조, 수분크림으로는 부족하다!
▶“이거 하나면 OK!” 올인원 뷰티아이템이 뜬다
▶겨울철 향수 BEST 10 “연말엔 향기를 선물하자”
▶연예인 다이어트 “아이유-수지-클라라 몸매 되볼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