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쓰오일은 오는 16일부터 한 달간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쓰오일에 따르면 공모전은 '세상을 움직이는 아이디어를 찾아서'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모바일 앱, 환경 캠페인 등 4개 부문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찾는다.
응모자격은 국내 거주 대학생과 대학원생으로, 개인이나 4인 이내 팀으로 참여 가능하다. 내달 15일까지 접수하며, 내년 2월 최종 수상자를 발표한다. 대상(1팀)에는 400만 원, 최우수상(3팀)에는 각 200만 원, 우수상(5팀)에는 각 100만 원, 특별상 150만 원 등 총 1,700만 원의 상금을 준다.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도 부여한다.
에쓰오일은 "공모전을 통해 예비 마케터들로부터 브랜드 강화 활동 전반에 대한 아이디어를 발굴, 새해 마케팅 추진 방향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미래 소비자인 대학생들과의 소통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현대차, "제네시스 초고장력 선택은 전략"
▶ [시승기]실용 입은 프랑스 감성, 푸조 3008
▶ 현대차, 인천 송도에 모터스포츠 대회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