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예나 인턴기자] 가수 서인국의 첫 일본 정규앨범 재킷 사진이 공개됐다.
12월13일 서인국은 내년 1월 발매되는 일본 첫 정규앨범 ‘Everlasting’ 재킷 화보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재킷 화보에서 서인국은 상의를 노출한 채 섹시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탄탄한 근육질의 몸매와 헝클어진 헤어스타일, 그리고 뇌쇄적인 눈빛이 묘한 조화를 이뤄 여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서인국의 일본 첫 정규앨범 ‘Everlasting’에는 지난 4월 발표된 일본 데뷔 싱글 ‘Fly Away’와
두 번째 싱글 ‘We Can Dance Tonight’을 비롯해 ‘영원한 사랑'을 테마로 슬픈 러브스토리를 다룬 ‘Everlasting Love’ 등 총 12곡이 수록돼 있다.
최근 서인국은 지아와 함께 듀엣으로 발매한 ‘이별남녀’로 국내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배우 활동뿐만 아니라 가수로서도 변함없는 저력을 보여줘 일본에서의 활동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서인국은 데뷔 후 처음으로 갖는 단독콘서트 ‘서프라인국’을 통해서 그동안 팬들에게 사랑 받았던 히트곡은 물론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파격적인 걸 그룹 댄스를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서인국은 일본 정규앨범 준비와 함께 이달 28~29일 서울 이화여자대학교에서 국내 첫 단독 콘서트 ‘서프라인국’을 준비 중이다. (사진제공:젤리피쉬)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수현, 외계남에서 대학 강사로… 변신은 어디까지?
▶ 임성한 사과문, 논란의 연속 “객관성 유지하려 했는데”
▶ 이준, 지드래곤 통화에 당황…‘마성남’ 지드래곤의 매력은?
▶ 종영 ‘상속자들’, 무겁기만 했던 왕관의 무게를 견디다(종합)
▶ [bnt포토] '브아걸' 제아, 멈추지 않는 뜨거운 눈물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