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바쁜 아침을 책임지는 아침대용 선식, 연말연시 할인 이벤트 진행!

입력 2013-12-20 16:14  


[라이프팀] 최근 아침식사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아침대용식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아침식사는 두뇌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체내 순환을 활발하게 함은 물론 공복감을 해소해줘 과식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야간에 음식을 섭취하지 않을 시 불안과 스트레스 등의 증상을 일으키는 ‘야간식이증후군’을 개선하는 가장 합리적인 해결법이기도 하다.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연령과 직업에 상관 없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침 시간대가 가장 바쁘다고 답했다. 전날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로 인해 아침시간 잠에서 깨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이다. 이에 아침을 거르고 생활하는 현대인이 늘어나 건강 문제가 심각해지고 있다. 이를 개선시키기 위해 바쁜 시간 빠르고 간편하게 식사를 대신 할 수 있는 아침대용식이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지알엔 (GRN)은 선식형태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아침대용식 ‘통알곡한끼’를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형태와 800g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아침대용식 ‘통알곡한끼’ 선식은 곡물 맛, 단호박 맛, 검정콩 맛 총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입맛에 맞는 것을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선식은 물이나 우유에 첨가하여 바로 섭취가 가능해 1~2분 내외의 준비시간으로 아침대용식을 완성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제조 공정에 포도당이 첨가되어 꿀이나 설탕 같은 당류를 따로 넣지 않아도 은은한 단 맛을 느낄 수 있다.

‘통알곡한끼’의 가장 큰 장점은 견과류, 현미, 검정깨로 구성된 플레이크가 바삭바삭한 식감을 준다는 것이다. 특유의 고소한 맛으로 밋밋한 선식의 맛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켜 모든 연령의 입맛에 제격이다.

슈퍼푸드를 30% 이상 함유하고 있어 영양소 보충에도 도움이 되는 아침대용식 ‘통알곡한끼’는 지알엔 (GRN)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현재 연말연시를 맞아 12월20일부터 약 2주간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며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출처: 지알엔 ,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권미진, 해독주스 레시피 공개 ‘안 빠지는 게 이상’
▶ 세계 최대 크리스마스 쿠키, 152개 건물로 된 건물
▶ 10년 후 유망 직업 20, 생소한 이름 수두룩… 1위는?
▶ 택배 사칭 스미싱 주의, 누르는 순간 ‘개인정보 줄줄~’
▶ 충격 받은 강아지 ‘잊어보려고 아무리 노력해 봐도…’ 폭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