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에 이름을 올린 우리나라 걸그룹 멤버들이 화제다. 애프터스쿨의 나나(2위), 소녀시대 태연(9위), 미쓰에이 수지(14위), 소녀시대 제시카(20위)가 바로 그 주인공.
이는 미국 유명 영화 사이트 TC캔들러에서 매년 선정하는 것으로서 올해에는 프랑스의 여배우 마리옹 꼬띠아르가 1위로 선정되었으며 그 뒤를 이어 영국의 엠마 왓슨, 미국의 클레이 모레츠 등이 이름을 올렸다.
아이돌 중에서도 나나, 태연, 수지, 제시카의 미모는 단연 돋보인다. 피부는 물론 바디라인까지 완벽해 ‘신은 불공평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 이따금씩 SNS를 통해 공개되는 이들의 민낯을 보고 있노라면 그들의 피부 관리법이 궁금해지는 것이 사실이다.

170cm에 51kg의 이상적인 몸매를 소유한 나나는 2009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출신이다. 작은 얼굴에 고혹적인 눈매가 인상적인 나나는 메이크업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을 만큼 뷰티에 관심이 많다. 또한 평상시에도 의식적으로 모델 워킹을 하며 탄력적인 몸매를 유지한다고 밝혔다.
소녀시대의 태연은 일명 ‘애기 피부’의 대명사다. 화장기 없이 찍힌 공항 사진에서도, 자다가 찍힌 이불 속 사진에서도 그는 변함없이 투명한 피부를 자랑했다. 태연은 SBS ‘강심장’에 출연해 틈 날 때마다 집에서 자기 관리를 한다고 밝혀 그의 피부 또한 그냥 얻어지는 것이 아님을 증명했다.
소녀시대 멤버 중에서는 태연에 이어 제시카 또한 100인에 이름을 올렸다. 태연 못지않은 미모와 가창력을 가진 제시카는 화장품 브랜드 단독 모델로 오랫동안 활동할 정도로 자타공인 한국 대표 미녀다. 찹쌀떡을 연상케하는 그의 흰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는 여성들의 탄성을 자아내기 충분하다.
국민첫사랑 수지는 결점 없는 도자기 피부를 자랑한다. 수지는 이미 뷰티 프로그램에서 자신만의 세안 노하우를 공개하며 세안에만 10분 이상 투자한다고 언급한 바 있다. 백옥 같은 피부의 유지 비결을 묻는 질문에 ‘어려서 그렇다’는 자신만만한(?) 대답을 내놓았지만 사실 그는 뷰티 케어의 기본이 되는 세안에 긴 시간을 투자하고 있었던 것.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 속 스타들의 피부결 따라잡기
아름다운 얼굴 100인 속 스타들의 공통점은 모두 피부 미녀라는 것이다. 그들과 같은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피부결을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 제품 또는 기초 제품의 사용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세안에 충실해야 한다. 매일 아침 저녁 세안을 더욱 ‘스페셜’하게 해 주는 제품은 어떤 게 있을까.

세안에 필링을 더하자
마이뷰티다이어리 에그 화이트 고마쥬 필링 마스크★
에그화이트 고마쥬 필링 마스크는 난백 추출물과 오트밀 추출물이 첨가되어 있어 영양을 더해주는 워시오프팩이다. 세안 후 적당량을 손에 덜어 약 20초 정도 원을 그리듯 마사지 하면 말캉한 고마쥬가 형성되면서 각질이 제거된다. 여기에 마이뷰티다이어리 토종꿀팩으로 마무리하면 각질이 떨어져 나간 자리의 수분을 채울 수 있기 때문에 더 보송보송하고 깔끔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더 순한 클렌징을 원한다면
더페이스샵 카밍씨드 순한 버블 폼 클렌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순한 진정보습 폼 클렌저. 코코넛에서 유래한 순한 버블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부드럽게 씻어내어 외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편안한 상태로 만들어주는 진정보습 클렌저다. 96% 이상 천연유래 성분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더 부드러운 세안을 위해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래디언스
부드럽게 녹아 짙은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샤베트 타입의 클렌저. 천연 보습 오일 15%가 함유된 촉촉한 샤베트 텍스처가 피부 표면에 빠르고 부드럽게 퍼져 모공 안의 피지와 불순물을 제거해 피부에 조명을 켠 듯 촉촉하게 밝혀준다.
쫀쫀한 거품으로 모공청소 끝
네이처리퍼블릭 콜라겐 드림 360 탄산 클렌저
청정지역 제주수와 탄산수가 포함된 쫀쫀한 탄산거품이 딥클렌징을 도와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마린콜라겐과 아사이베리가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무스 폼 클렌저. 탄산과 거품의 흡착력을 높아 360도 회전에도 떨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 마이뷰티다이어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스카프 쓴 여자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하얀 피부 vs 까만 피부 “톤 따라 메이크업도 달라야!”
▶‘커플 천국, 솔로 지옥’ 크리스마스, 연인 만드는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