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나이는 한 살 더 먹어도 피부 나이는 더 어려지자

입력 2014-01-03 21:43   수정 2014-01-03 21:39

 
[뷰티팀] 2014 갑오년의 해가 떠올랐다.

이에 새해 계획을 실현하고자 헬스클럽과 피부관리실, 토익 학원 등은 발 디딜 틈 없이 연일 사람들로 북적댄다. 특히 최근 몇 년간 지속되어 온 동안 열풍으로 피부에 시간과 돈을 아까지 않고 투자하는 사람이 해가 지날수록 늘어가고 있다. 특히 새해가 되면서 나이 앞자리 수가 바뀌는 여성들은 더더욱 세심하게 집중 관리에 들어가는 양상을 보인다.

노안은 여성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 중에 하나다. 거울 앞에 앉아 자글 자글한 눈가 주름이나 늘어나는 잡티를 보며 눈물을 훔치는 여성들이 있다면 새해부터라도 내 피부를 위해 시간을 투자해보는 것이 어떨까.


연예인들의 대부분은 20대가 지났음에도 여전히 방년의 미모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와 세련된 메이크업,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젊음을 유지하고 있는 스타를 볼 때면 찬사가 저절로 쏟아진다. 시상식장이나 시사회, 일상생활에 이르기까지 감출 수 없는 빛나는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의 피부. 그 비법을 파헤쳐 보자. 


한류스타 최지우는 데뷔 때와 변함없는 얼굴과 몸매로 어디서든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그의 잡티 하나 없이 매끈한 피부는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최지우는 평소 기초케어 단계에서 에센스를 신중히 택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에센스는 고기능성을 주로 애용하며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는 물론 선척적으로 뽀얀 피부를 지키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365일 꾸준히 바른다고 알려져 있다.

이렇듯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선 가장 기본이 되는 기초케어와 완벽한 자외선 차단이 잘 지켜져야 한다. 특히 꼼꼼한 기초케어는 맑고 청아한 피부로 거듭나기 위한 필수항목이다.

 
최근에는 남성들 또한 여성의 피부에 부쩍 관심을 보여 ‘민낯이 예쁜 여자’를 이상형으로 꼽고 있다. 모공 하나 없이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로 상대방의 호감을 사고 싶다면 데일리케어 뿐만 아니라 나이트케어도 신경써주자. 밤낮으로 꾸준한 관리와 노력이 동반 되어야만이 좋은 피부를 가질 수 있다.

자기 전 피부 재생을 위해 수분함유량이 많은 초고보습제 화장품을 사용하면 수분은 물론 영양까지 전달해 보다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탈바꿈 해 보자. 이때 아마란스 라리띠 노블레스 엔 크림을 사용하면 피부회복과 더불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가 스스로 보호할 수 있는 자생력까지 길러줘 효과가 탁월하다.

한 살 더 먹은 나이, 두 살 더 어려지기 위한 뷰티 아이템!
 

아마란스 라리띠 노블레스 엔 크림

라리띠 노블레스 엔 크림은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세라마이드-3와 커틴리퀴드 성분이 모공 깊숙이 전달 돼 피부보호에 도움을 주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촉촉함이 장시간 지속되어 피부 건조증을 해결하고 높은 보습력으로 피부의 생명력을 더해준다.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사이언스 세럼 AAA 화이트닝

피부 노화와 화이트닝 기능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바이탈 퍼펙션 사이언스 세럼 AAA화이트닝은 피부에 활기를 부여하고 피부 톤을 업 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하얗고 맑은 동안 피부로 되돌려 나이를 잊게 만드는 이 제품은 주름, 잡티, 칙칙함 등 주요 피부 노화 문제를 집중적으로 개선시키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시세이도만의 독자개발 성분인 시세이도 VP8 성분으로 한층 어려진 피부를 가질 수 있다.

샤넬 이드라 뷰티 크림

보습과 항산화 기능을 동시에 가진 샤넬 이드라 뷰티 크림은 광채와 수분을 머금은 피부로 얼굴을 빛나게 해준다. 강력한 보습막으로 각종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케어해주는 이 제품은 피부 본연의 빛을 되살려주는 동시에 보다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게 도와준다.

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나이트 크림

쫀쫀하고 산뜻한 텍스처로 바르는 순간 피부를 잡아주는 듯 한 느낌을 주는 레네르지 멀티 리프트 나이트 크림은 밤 사이 지치고 쳐져 있는 피부를 리프팅 시켜 동안 피부로 만든다. 피부 탄력과 주름개선 성분을 가장 잘 받아들일 수 있는 밤 시간에 사용하면 효과가 극대화 할 수 있다. 매일 매일 피부에 새로운 볼륨을 채워줘 탱탱하고 빛나는 피부로 변화시킨다.
(사진출처: 아마란스, 시세이도, 샤넬, 랑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연예계 ‘로열 패밀리’의 뷰티 전략
▶男 투블럭 리젠트 헤어 “클래식 vs 트렌디”
▶‘여배우 향수’ 펜할리곤스의 향기 레이어링 비법
▶‘응답하라 1994’ 속 고아라-도희 메이크업 포인트는?
▶[뷰티vs뷰티] 연예인 피부결 만드는 BEST 아이템 비교분석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