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진진 기자] 기분전환을 꿈꾸는 이들이라면 기초 화장품보다 색조 메이크업에 먼저 손이 갈 것이다.
차분했던 평소와는 달리 형형색색의 컬러를 이용해 아이, 립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줘 엣지를 더한다. 여기서 끝이라고 생각하면 오산. 허전해서 보기 싫은 손톱, 발톱에도 컬러를 입혀 완벽하게 변신해보는 것은 어떨까.
에스쁘아, 2014 트렌드 컬러 팔레트(2014 Trend Color Palette) 출시

에스쁘아는 2014년 트렌드를 이끌 아이 메이크업 컬러 10가지를 하나로 담아낸 ‘2014 트렌드 컬러 팔레트(2014 Trend Color Palette)’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승원과 트렌드 전문가 그룹 인터패션플래닝, 그리고 매거진 얼루어 독자 등 뷰티에서 패션까지 트렌드를 선도하는 각 분야의 스페셜리스트가 직접 선정한 컬러들로 구성된 멀티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2014년 트렌드 컬러들과 더불어 매트, 러스터, 스파클링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되어 속눈썹 라인에 발라 또렷한 음영감을 나타내거나 눈 두덩에 펴 발라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하는 등 한층 더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가능케 했다. 또한 입술 및 블러셔 메이크업에도 활용 가능한 크림 타입의 섀도우도 포함되어 있어 더욱 쉽고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팔레트에 함께 내장되어 있는 ‘올 어바웃 아이 메이크업 북(All about eye make-up book)’에는 아티스트의 노하우와 아이섀도우의 다양한 활용 팁이 담겨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에스쁘아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팔레트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트렌디한 ‘북 클러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리따움, 모디(MODI) 젤 네일 출시

아리따움이 선명한 컬러감과 다이아몬드와 같은 고광택으로 마치 전문가에게 받은 듯 완벽한 셀프 젤 네일을 연출시켜줄 아리따움 ‘모디(MODI) 젤 네일’을 출시한다.
아리따움 ‘모디 젤 네일’은 젤 LED 램프부터 젤필오프패치, 베이스젤, 탑젤, 젤 클렌저, 젤 리무버 등 총 6종의 모디 네일 도구와 14가지 모디 네일 컬러젤로 이루어져 있어 집에서도 손쉽게 젤 네일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흰 눈을 연상시키는 ‘1호 윈터화이트’, 금색 펄이 은은하게 반짝이는 ‘4호 드림비치’등 총 14종의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질감의 큰 글리터나 파츠를 얹을 수 있어 보다 입체적인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아리따움 ‘모디 젤 LED 램프’는 휴대가 간편한 콤팩트 LED 램프로 손톱 구석구석까지 다각도로 빛을 노출시켜 정확하고 빠르게 젤 네일을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리따움 ‘모디(MODI) 젤 네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터치인솔, 신년맞이 어메이징 핑크! 롤온 퍼퓸 컬렉션 출시

터치인솔에서는 새해를 맞아 에이핑크 은지, 하영, 초롱, 보미, 남주의 시크릿 아이템으로 소녀들의 감성을 고이 담은 롤 온 퍼퓸 컬렉션을 출시했다.
롤 온 퍼퓸 PEACH PERFECT는 부드러운 소프트 피치향으로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는 향수다. 발랄하고 상큼한 만다린, 오렌지, 레드 베리의 탑노트, 화이트 릴리와 자스민의 미들노트,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카라멜, 샌달우드의 베이스노트로 이루어졌다.
롤 온 퍼퓸 BE MY BABY는 달달한 시트러스향과 꽃의 조화로 더욱 부드럽고 화사한 바닐라 파우더 향수다. 롤온 퍼퓸 PIXIES PARADISE는 상쾌하고 신선한 사과향이 이국적인 꽃 향과 만나 관능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는 시크한 향수다. 하루 중 언제 어디서든 향을 느끼고 싶을 때 손목안쪽이나 귀 뒤, 맥박이 뛰는 곳에 가볍게 터치하듯 발라주면 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스카프 쓴 여자
▶“다들 나만봐” 송년회 파티 메이크업 TIP
▶연말 시상식 ‘완벽한 드레스 핏(fit)’을 위한 스타들의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꽃보다 누나’를 꿈꾸는 4050 중년의 피부 관리법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