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닛산은 인피니티가 지난 9일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발표한 '2014 소비자감동경영대상'에서 자동차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닛산에 따르면 올해 소비자감동경영대상은 총 4개 부분(브랜드 선호도, 제품 만족도, 사전·사후 서비스 감동도, 브랜드 감동도)에 대한 소비자 감동지수 점수와,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브랜드 평가를 통한 소비자 감동경영 점수를 더해 뽑는다. 인피니티는 구매부터 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단계에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소비자 관리 철학 '토털 오너십 익스피리언스'와 문화공연 후원 등 소비자 삶을 윤택하게 가꿔주는 창조적인 문화 마케팅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신형 CLA 출시
▶ 한국지엠, 2014 알페온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