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글로비스가 대학생 기자단 '영 글로비스' 2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글로비스에 따르면 '영 글로비스' 2기는 물류, 유통, 중고차 경매 분야에 관심이 많고 온라인 콘텐츠 작성 및 SNS 활용에 적극적인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취재, 사진, 영상 등 총 세 부분이다.
지원서는 영 글로비스 블로그(http://young.glovis.net)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2월9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sns@glovis.net)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은 서류심사, 온라인 미션,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사람은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총 10개월간 활동하며 현대글로비스 국내 사업장은 물론 주요 행사와 사회공헌 활동 등에 참여하게 된다. 행사 참여 시 취재한 물류, 유통 트렌드 및 중고차 경매 관련 기사는 영 글로비스 블로그를 통해 알린다.
회사는 자사 임직원과 외부 전문 강사의 글로벌 물류, 유통 분야 강연을 진행한다. 또한 활동 기간 동안 장학금과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현대글로비스 해외 사업장 취재와 현대자동차그룹 '해피무브 글로벌 청년봉사단'의 동행 취재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글로비스는 "물류, 유통 분야를 젊은 세대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다양한 콘텐츠로 활용해 대중과 소통할 수 있도록 영 글로비스 2기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시승]닛산의 미래 승부수, 리프(LEAF) 전기차
▶ 타이어, 소비자 보호조치 강화...어떻게?
▶ 폭스바겐코리아, 겨울 사고차 지원 배경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