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크는 운동으로 성장타이밍 잡자!

입력 2014-01-22 19:43  


[라이프팀] 아이의 성장을 돕는 키크는운동이 주목받고 있다.

외모에 대한 판단 기준으로 신장이 중요시 여겨지면서 키크는운동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성장은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유전적인 영향이 크게 작용하지만 후천적인 생활습관이나 건강상태, 환경적인 요인에 의해 변화될 수 있기 때문이다.

키크는운동은 가정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맨손 스트레칭 법부터 전문적인 지도가 필요한 키크는 스트레칭까지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키크는 스트레칭 관련 사업도 눈에 띄게 성장하고 있다. 이는 운동에 대한 중요성이 점점 부각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요즘 아동들은 학원과 방과후 활동, 과제, 현장실습 등으로 성인보다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학업에 집중하는 시간으로 하루를 소비하는 것은 성적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에는 문제가 될 수 있다. 운동을 하지 못하면 성장에 관련된 근육과 뼈의 성장에 지장이 있으니 세심히 살펴야 한다.

키크는 스트레칭은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해 취침 전후 실시해주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키크는운동으로 아이의 취미생활을 만들어 주는 것도 신체적, 심리적으로 도움이 된다. 보다 전문적인 조언을 요하는 아동이라면 성장관련 병의원을 찾아 정확한 검사와 관리를 받는 것도 또 다른 방법이다.

미드니한의원은 단계적인 검사를 통해 성장 부진의 원인을 분석하여 다각도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개개인의 성장부진 요인은 생활리듬이나 식습관 같은 작은 것에서부터 어떠한 질병에서부터 진행된 증상으로 나타나는 광대한 범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미드니한의원은 종합적인 검사를 꼼꼼하게 실시하는 것을 철칙으로 한다.

특히 미드니한의원의 케어 시스템 중에서 가장 주목 받는 것은 키크는운동이다. 코아링 운동, 소닉스 운동, 승마 운동, 키크는 스트레칭 등을 1대1 진료를 통해 필요한 운동법을 제공한다. 또한 식약청 허가를 받은 유기농 한약재를 이용한 청정 발효한약도 특징이다. 꼼꼼한 재료선별과 법제로 아동에게도 부담 없는 한약이 제공한다.

성장한약과 운동, 검사, 관리를 한 곳에 모아 체계적인 성장치료가 가능한 미드니한의원은 선릉역 지하철 2호선과 분당선에 인접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으로도 쉽게 내원 가능하다. 진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목요일은 휴진이다.

이외에 성장 한방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과 온라인 상담 및 예약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미드니한의원)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나무엑터스 10주년 파티 속 베스트 드레서는?
▶아이비 “하이힐,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예뻐보이고 싶은 ★들의 선택 ‘페플럼 원피스’
▶‘수목드라마 PART 2’ 전지현 vs 이연희 “안방극장 컴백!”
▶“여배우 No! 누나 Yes!” 화제만발 ‘꽃보다 누나’ 패션 이모저모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