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더 스마트한 화장품

입력 2014-01-27 10:32  


[박진진 기자] 귀차니스트를 배려해 사용하기 더 편하고 스마트한 화장품이 출시되었다. 

파우더와 파운데이션 역할을 동시에 하는 CC팩트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선보였으며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셀프 염색제는 더 다양한 컬러로 소비자들에게 다가왔다. 뿐만 아니라 파우치에 쏙 넣고 다닐 수 있는 미니 사이즈 립밤에 컬러로 반전을 더해 편함(Comfortable)에 펀(Fun)함까지 곁들였다.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틴트 립밤’ 3종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입술에 바르면 핑크빛으로 변해 촉촉하고 생기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바이플라워 틴트 립밤’ 3종을 출시했다.

‘바이플라워 틴트 립밤’은 틴트의 발색과 지속력, 립밤의 촉촉함을 한 번에 담은 제품으로 투명한 립밤 형태지만 입술에 바르면 자연스러운 핑크빛으로 변해 생기있는 입술로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비타민E 유도체 성분의 탁월한 보습 효과로 입술을 건강하게 가꿔주며 매끄럽게 밀착되어 오랜시간 촉촉함과 컬러감을 유지시켜 준다.

이 제품은 은은하고 우아한 장미향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피치향, 상큼한 허니레몬향까지 3종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바르는 횟수에 따라 농도 조절이 가능해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입술 전체에 가볍게 한 번만 펴바르면 촉촉한 혈색이 감도는 자연스러운 입술을 연출할 수 있고 여러 번 덧바르면 핫핑크 컬러가 표현되어 보다 선명하고 또렷한 이미지가 표현된다. 

바닐라코 ‘잇 래디언트 CC쿠션’ 출시
 

바닐라코가 기존 쿠션 팩트의 단점을 보완한 ‘잇 래디언트 CC쿠션’을 출시했다.

일반적인 스킨케어 제품에 적용시키는 워터베이스로 개발되어 일반적인 오일베이스 쿠션 팩트에 비해 촉촉하고 지속력이 높다. 또한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이 촉촉하게 결점이 커버되며, 매끈하게 마무리되어 먼지나 머리카락이 달라붙지 않는다는 점이 장점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잇 래디언트 CC쿠션과 리필 1개, 잇 래디언트 CC크림으로 구성된 CC쿠션박스를 한정 판매한다. 정가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한정판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샤라샤라 ‘마이 워너비 헤어 컬러 크림’ 출시


샤라샤라가 원하는 헤어 컬러를 집에서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마이 워너비 헤어 컬러 크림’을 출시했다. 
 
‘마이 워너비 헤어 컬러 크림’은 밀도 높은 염료의 배합으로 염색을 오래 유지시켜 주며 케라틴 및 실크 단백질 성분이 함유되어 염색시 모발을 보호하고 손상도를 낮춰준다. 로즈마리, 캐모마일, 아르니카 등의 8가지 식물추출물과 쉐어버터의 성분이 헤어에 윤기를 부여하여 아름다운 머리결로 완성해준다.
 
또한 암모니아나 파라벤, PPD 같은 강한 성분을 배제하여 자극취가 없는 피부 저자극 제품이라는 것이 눈에 띈다. 컬러는 시크 블랙, 모카 브라운, 허니 브라운, 레드 브라운, 샴페인 오렌지까지 5가지 색상으로 새치 염색부터 스타일 염색까지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2014년 갑오년 말띠★ 뷰티 포인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