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메디컬 코스메틱

입력 2014-02-10 09:50  


[박진진 기자] 메디컬 코스메틱이 주목받고 있다.

피부과를 다녀온 후 홈케어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의학적으로 증명된 화장품에 눈길이 간다. 뿐만 아니라 경제적으로 피부과를 부담스러워하는 이들은 합리적인 가격과 기능이 입증된 코스메슈디컬 화장품을 찾는다. 피부과 의사들이 증명한 신상품을 소개한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닥터지 pH 5.5 미스트’ 2종 출시


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가 신제품 ‘닥터지 pH 5.5 미스트’ 2종을 출시했다.

닥터지 피에이치(pH) 5.5 미스트는 pH 5.5 약산성 워터를 함유해 피부의 천연 보호막 역할을 하는 피부 pH막을 건강하게 지켜주는 것은 물론 외부 인자로 흐트러진 피부 밸런스를 맞추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미스트다. 닥터지 하이드라 프레쉬 pH 미스트와 닥터지 비타 앰플 pH 미스트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닥터지 하이드라 프레쉬 pH 미스트는 피부 pH 밸런스를 맞추어 주는 수분 가득 미스트로 촉촉한 보습과 진정효과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닥터지 비타 앰플 pH 미스트는 5가지 비타민이 함유된 복합 비타민 앰플 한 병이 함유되어 있어 탄력을 잃고 칙칙한 피부를 개선하는 것은 물론 강력한 보습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이다.
 
한편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는 오는 2월7일부터 한 달간 GS왓슨스에서 ‘닥터지 하이드라 프레쉬 pH 미스트’와 '닥터지 비타 앰플 pH 미스트’ 대용량 사이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스트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에스트라, 리제덤RX HA-인헨싱 에센스 출시


메디컬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에서는 피부과 관리 후, 매끈하고 탄탄하게 피부를 케어해주는 ‘리제덤RX HA-인헨싱 에센스’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리제덤RX HA-인헨싱 에센스’는 피부과 관리 후, 피부 안팎의 탄력을 증진시켜주고 촉촉한 피부 케어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에스트라 리제덤RX의 독자적인 탄력 강화 성분인 ‘리제덤RX TA펩타이드 TM’는 피부 활성을 강화하고 본연의 힘을 길러주어 탱탱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바르는 순간 물방울이 생기는 워터드롭 제형으로 피부과 관리 후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생기있게 유지해준다. 또한 외부 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위해 파라벤, 광물유, 합성향, 인공색소를 뻬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