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화사한 봄 메이크업

입력 2014-02-11 12:38  


[박진진 기자] 봄의 신선한 컬러와 향긋한 향기를 얼굴에 담았다. 이번 스프링 메이크업은 더 화사하고 우아해졌다. 부드러운 피부 표현은 물론 완벽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립 락커, 립 글로즈까지, 새로 출시된 신제품에 눈을 뗄 수 없다.

시세이도, 2014년 S/S 립&아이 신제품 출시


시세이도에서 올 봄 화사하고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위한 2014년 S/S 립∙아이 신제품을 출시한다. 시즌 새 컬러를 선보인 시세이도 락커루즈는 립글로스의 광택에 립스틱의 발색력과 틴트의 착색력 세 가지를 모두 겸비한 시세이도의 대표 립 아이템이다.

‘안티 브리드 파우더’가 배합되어 색이 입술에 밀착 후 번지지 않고 단 한번의 발림으로도 매끄러운 입술 연출이 가능한 락커루즈는 ‘행복하고 밝은 토마토 레드’, ‘즐겁고 쾌활한 캔디 핑크’를 포함한 총 7가지 색상으로 매혹적인 입술 표현을 제안한다.
 
락커루즈의 발색에 유리알처럼 빛나는 광택을 더한 시세이도 락커 글로스 역시 빈티지 란제리룩에서 영감을 받은 ‘스윗 코랄핑크’와 프랑스 여배우 브리짓 바르도의 입술을 연상시키는 ‘핑크 피치’등 총 6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락커 글로스는 글로시한 마무리 코팅으로 컬러와 수분이 날아가지 않아 깨끗하고 깊은 광택을 제공한다.
 
아이 메이크업도 화사해졌다. 선명한 발색과 보석 같은 광채를 제공하는 시세이도 쉬머링 크림 아이컬러는 새 봄을 맞아 ‘별사탕처럼 스윗하고 달콤한 로즈 핑크’를 포함한 새로운 4가지 컬러를 출시한다. 쌍커풀 라인 등에 뭉침 현상이 없고 지속력과 밀착력을 겸비한 쉬머링 크림 아이컬러는 이번 신제품에 일상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컬러를 담았다.
  
메리케이, 3D 쉬어 디멘션 파우더 출시


메리케이는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표현해주는 신개념 3D 파우더 ‘쉬어 디멘션 파우더’를 2월16일 출시한다.
 
‘쉬어 디멘션 파우더’는 일반적인 프레스트 파우더와 달리 입자가 둥근 돔 형태의 3D 입체 구조로 제작되어 피부 주름 사이에 끼지 않으면서도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매끈하고 입체적인 피부로 표현해 주는 신개념 파우더다. 파우더 입자에 ‘옵티컬 디퓨저’가 함유되어 피부가 빛을 머금은 것처럼 자연스럽게 반짝이며 피부의 결점은 감추고 얼굴 전체의 윤곽과 입체감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루 뭉침이 거의 없어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보습효과를 부여해 촉촉하면서도 건강하게 반짝이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진주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쉬어 디멘션 파우더 - 펄’은 밝고 반짝이는 펄 감이 강한 파우더로 이마, 눈 앞머리, 콧날, 턱 등에 하이라이터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어깨, 쇄골, 다리 부위 등의 바디 메이크업에도 활용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