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벤트] 청춘을 위한 뷰티 뉴스

입력 2014-02-12 10:29  


[김혜지 기자] 20대 대학생을 위한 뷰티 이벤트를 소개한다.

대한민국 청춘을 위한 새로운 소식이 날아왔다. 터치인솔은 밸런타인데이, 졸업, 입학 선물 시즌을 맞아 알뜰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디비치는 대학생들의 다양한 활동을 응원한다.

터치인솔 ‘로맨틱 터치’ 

스타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이 졸업, 입학,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 터치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크니컬러 립앤치크 위드 파우더 피니쉬 SPF10 구매시 필라이크 허니문 스킨베이스와 톡톡 토닝 베이스를 증정한다. 특히, 테크니컬러 립&치크 위드 파우더 피니쉬 SPF10는 사랑스런 입술과 볼을 연출하기 좋은 멀티 아이템으로 뛰어난 발색과 오랜 지속력이 특징으로 자외선 차단기능까지 더한 터치인솔의 신제품이라 주목할 만하다.

세트 상품도 준비되어있다. 사랑하는 이의 건조한 손과 입술을 촉촉하게 해줄 핸드크림 컬렉션과 원스텝 클로저 립크레용바 2개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구매하게 되면 정가의 50%의 할인 혜택을 받는셈이다. 에이핑크를 따라잡는 색조제품 1+1이벤트도 있다. 펜슬 아이라이너와 원스텝 클로저 립크레용바 구매시에는 각각 정품을 하나더 증정하고, 아이디얼 멀티컬러 섀도우구매시에는 마스카라 정품을 증정한다. 이밖의 다양한 이벤트는 터치인 솔 온라인샵을 방문해 확인해보자.

비디비치 ‘대학생 뷰티 마케터’

비디비치에서 이번달 19일까지 대학생 뷰티 마케터를 모집한다. 이번 비디비치의 대학생 뷰티 마케터는 뷰티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서울, 경기 지역 거주자 대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며, 활동 기간은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간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뷰티와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선발되면 제품 품평 및 온오프라인 홍보, 비디비치 주최 행사 우선 참여, 제품 개발 과정 참여 및 신제품 아이디어 제공 등 비디비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매월 비디비치의 신제품 체험 기회 및 공식 쇼핑몰 제품 구매시 할인혜택을 지원하고, 마케팅 실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활동 수료 후 신세계 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입사 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되며,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장학금 100만원이 지급 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9일까지 비디비치 블로그 및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서류 통과 후, 면접을 거쳐 선발된 최종 명단은 개별적인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