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메이크업 따라하기 화제 “CC크림-아이라이너-마스카라만 있으면 끝!”

입력 2014-02-25 16:37  


[송은지 기자] 네이버TV캐스트 ‘헐쇼’에서 ‘성유리 메이크업 따라하는 방법’이 소개되어 뷰티족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연예계 대표 ‘방부제 동안미녀’로 군림하고 있는 성유리. 그렇다보니 깨끗하면서도 또렷한 그의 메이크업 방법은 여성들의 궁금증을 절로 자아낸다.

하지만 어떻게 따라해야 성유리처럼 매끈한 피부에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을지 막막한 것이 사실. 이를 위해 성유리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수경 원장이 직접 ‘헐쇼’에서 메이크업 팁을 제안했다.

수경 원장이 말하는 성유리 메이크업의 필수품은 CC크림과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3가지뿐이었다. 많은 것을 하기 보다는 있는 것에서 있는 자체에서 자연스러움을 더하는 것이 성유리 메이크업의 핵심이라는 것이 그의 설명.

성유리 메이크업을 따라해 보기 위해 수경 원장은 적당량의 CC크림으로 피부를 투명하면서도 얇게 커버했다. 이때 내추럴함을 원한다면 베이지 컬러를, 환한 피부 표현을 원하면 화이트 컬러의 CC크림을 사용하면 된다고 조언했다.

동안눈매를 연출하기 위해 아이브로우를 일자로 도톰하게 연출해준 뒤 핑크와 같이 은은한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이용해 아이메이크업 베이스를 깔아줬다.

그 다음 아이라인을 그려주는데 수경 원장은 블랙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브라운 젤 아이라이너를 섞어 사용하면 번지지 않으면서도 더욱 또렷한 아이라인이 연출된다고 자신만의 메이크업 팁을 소개했다.

이후 속눈썹 중간부터 끝부분만 살짝 마스카라를 발라준 뒤 스크류 브러시를 이용해 마스카라가 뭉치지 않도록 펴 발라준 뒤 립 틴트로 마무리하면 손쉽게 성유리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한편 ‘헐쇼-성유리 메이크업 따라하기 편’에 사용된 CC크림과 리퀴드 아이라이너, 마스카라는 모두 컬러니크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미라클 CC크림’은 출시와 동시에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컬러니크의 대표 아이템. 베이지와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본인의 피부 톤에 맞춘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선명한 발색에 뭉침 없는 발림성으로 이미 뷰티족 사이에서는 유명한 아이템. 또렷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한편 컬러니크 관계자는 “컬러니크 CC크림의 경우 현재 티몬에서도 딜 시작 60시간 만에 완판됬을 정도로 인기가 뜨겁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보답하는 유핏이 될 것”이라 전했다.
(사진출처: 네이버TV캐스트 ‘헐쇼’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땋은 머리, 셀프 헤어스타일링 TIP
▶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 도자기 피부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TIP
▶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 요즘 ‘미인’의 첫번째 조건은? 잡티 없이 깨끗한 “포토샵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