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팀] 1577-1577 코리아드라이브의 사회공헌팀이 사회적 기업 빅이슈 코리아의 희망을 주는 잡지 ‘빅이슈’ 판매지원 활동을 함께해 화제다.
효도영화제, 재능기부 행사, 승마캠프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온 코리아드라이브는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서 빅이슈 잡지 판매를 도와주는 활동인 '빅돔'을 진행했다. 이들은 잡지를 구매한 구매자들에게 1577-1577 대리운전 달력과 핫팩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1월27일에는 영등포구청과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역 사회공헌 협약식을 가진 바 있다. 이는 상호 업무협력에 필요한 사항을 소통해 사회공헌에 협력해 나가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된 것이다.
코리아드라이브 관계자는 “사회적으로 소외된 분들을 위해 많은 도움을 드리고 싶지만 아직 관심이 부족하다는 점을 행사를 진행하면서 많이 느꼈다”며 “앞으로도 코리아드라이브가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활동을 많이 진행하며 지역 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드라이브는 사회공헌뿐 아니라 직원복지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무료 법률상담, 국내외 연수, 제휴 병원 이용 등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 코리아드라이브)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센스 있는 커리어우먼 되는 ‘직급별’ 오피스룩 TIP
▶ 연기부터 의상까지, “연아야 고마워”
▶ 트렌드 예감! 스타들의 ‘키치룩’
▶ 인스타그램 스타 TOP 3, 카라델레바인-올리비에-리카르도
▶ 봄이 올 듯 말 듯, 2월 공항패션 TI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