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남심 사로잡는 ‘립스틱’

입력 2014-02-28 10:34  


[박진진 기자] 풋풋한 연애를 도와줄 뷰티 아이템, 신상 립스틱. 

남자친구와 첫 데이트를 앞둔 여자라면 메이크업에 신경쓰기 마련이다. 눈 밑 다크써클은 물론 모공, 트러블을 잘 가려 매끈한 피부로 만드는 것은 기본이다. 여기에 상큼함을 더하기 위해서는 립스틱이 필수. 완벽한 데이트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새로 출시된 립스틱을 소개한다.     

페리페라, ‘페리스 쿠션 립스’ 런칭
 

페리페라에서 2014 S/S 신제품 ‘페리스 쿠션 립스’를 출시한다.
 
‘페리스 쿠션 립스’는 촉촉한 에멀전 제형이 자연스레 입술에 녹아내려 컬러는 생생하게 마무리는 보송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안녕 열아홉, 첫키스 열번, 몰래 여행, 열두시 귀가 등의 위트 있는 컬러명에는 어른이 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이 담겨 있으며 매일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컬러부터 봄의 기운을 닮은 생생한 컬러까지 총 8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페리페라의 전속 모델 손나은이 이번 시즌 선보인 ‘페리스 쿠션 립스’는 상반된 2가지 룩이 돋보인다. 소녀 특유의 발랄함을 살린 ‘안녕 열아홉’ 룩에서는 핑크빛 그라데이션 입술로, 어른이 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첫키스 열번’ 룩에서는 강렬한 오렌지를 풀로 채워 발라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페리스 쿠션 립스는 27일 소셜 커머스 티켓 몬스터에서 가장 먼저 런칭 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매장에서는 3월3일 출시된다.

비디비치 ‘퍼펙트 스테이 립스틱 3종’ 출시


비디비치(VIDIVICI)는 맨 입술처럼 보송하면서 또렷하고 오래 지속되는 새로운 텍스쳐의 립스틱 ‘퍼펙트 스테이 립스틱’ 3종을 출시했다.

‘퍼펙트 스테이 립스틱’은 장미, 쟈스민, 카모마일에서 추출한 꽃잎 파우더, 모우레라 플루비아틸리스 등 식물 성분이 함유되어 끈적임 없는 부드러움을 선사하고 보습 성분으로 촉촉함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렷하고 세련된 느낌의 브라이트 컬러 레인지로 보이는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어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플라밍고의 부드럽고 섬세한 깃털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2014 스프링룩 메인 컬러인 ‘CR431’을  비롯해 ‘OR441 탠지’, ‘PK424 팜므 핑크’ 총 3가지를 출시하여 각각 개성에 따라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현대아이파크몰 등 전국의 총 17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현정x예쁜 남자 콜라보레이션 립스틱 ‘예쁜 남자 45˚ 립 락커’


드라마 ‘예쁜 남자’와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의 콜라보레이션 립스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예쁜 남자 45˚ 립 락커’의 시즌2 신상 컬러가 오는 3월1일 출시된다.

지난 겨울 뷰티 디렉터 피현정의 드라마 메이크업 디렉션으로 만들어진 예쁜남자 립 락커는 TV속에서 표현된 뛰어난 발색력과 부러지지 않는 투명 케이스라는 새로운 발상으로 주목받았다. 

‘드라마 속 여배우 립스틱’ 트렌드를 이끈 ‘예쁜 남자 45° 립 락커’는 봄 컬러 트렌드를 반영해 ‘투명 비비드 립’이라는 콘셉트로 마치 캔디와 같이 투명하고 촉촉한 제형과 동시에 비비드한 발색감이 돋보이는 핫 핑크 ‘케미 핑크’, 오렌지 톤의 ‘포텐 오렌지’ 2가지 컬러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비비드 립스틱에 마치 립글로스를 덧바른 것과 같은 효과의 ‘투명 비비드 립’을 효과적으로 연출한 컬러감이 눈에 띄며 첫 출시 당시 뷰티 블로거들에게 가장 호평을 받았던 LED 발색력과 지속력 또한 눈에 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30대 맞아?” 여자 스타들의 동안 비결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 남자친구 메이크오버 ‘훈남친 만들기’
▶ ‘임신 중 피부 트러블’ 천연 화장품이 정답!
▶ ‘청순함의 아이콘’ 여자 스타들의 매력 포인트 3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