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원 이하로 화이트닝 케어하기

입력 2014-03-05 10:39  


[박진진 기자] 3월은 화이트닝의 계절, 칙칙해진 피부를 개선시켜야 할 때다.

여성들의 로망인 흰 피부가 되기 위해 당신은 어떤 관리를 하고 있는가. 고가의 화이트닝 에센스를 아침 저녁으로 바르는 것은 기본이고 잠들기 전 화이트닝 마스크팩으로 집중케어 하는 것도 모자라 피부과를 방문해 시술을 받을 것이다. 이것이 여성들의 몸부림이라 생각해도 괜찮다. 화사한 피부를 가진 미인이 될 수 있다면 말이다.

다양한 화이트닝 케어를 하고 싶지만 경제 사정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 일. 쉽사리 지갑을 열기 힘든 것이 사실이다.

우리가 생각하는 고가의 화이트닝 화장품들만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까? 답은 NO. 한국 뷰티 로드샵의 혁명이랄까, 가격은 착하고 효과는 훌륭한 화이트닝 제품을 엄선해 추천한다.

“3만원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 가꾸기”
로드샵에서 찾은 화이트닝 제품

1 미샤 화이트 큐어 블랑 선 프로텍터_ 1만8천원.
화이트닝 케어의 기본은 자외선 차단이다.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하는 동시에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프리미엄 선 프로텍터를 챙기자.  

2 이니스프리 화이트C 더블 아이 서클 크림_ 2만8천원.
다크서클만 해결해도 얼굴이 화사해질 것이다. 제주 무농약 감귤피와 그린티의 강력한 더블효과가 낮과 밤에 맞춰 눈가 고민을 이중으로 해결해준다. 한 낮에는 미백, 자외선 차단 기능이, 저녁에는 미백과 주름 개선을 동시에 끝낼 수 있다.

3 스킨푸드 골드키위 세럼_ 1만6천원.
골드키위 껍질에서 찾아낸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세럼.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줄 뿐만 아니라 수분감이 가득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4 네이처리퍼블릭 효모발효 더 퍼스트 에센스 스킨_ 2만2천원.
발효성분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케어해주는 역할을 한다. 제주 효모 발효물 90%와 7가지 내추럴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쌓은 각질 및 잔여 노폐물을 닦아낸다. 피부 결을 정돈하고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니 화이트닝에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이다.

5 이니스프리 화이트 톤업 슬리핑팩_ 1만5천원.
잠 잘 동안에도 화이트닝 효과를 부여해주는 슬리핑 팩으로 천연 베리 성분이 한 톤 밝아진 뽀얀 피부로 가꿔준다. 숙면에 도움을 주는 천연 에센셜 향이 기분을 상쾌하게 해 줄 뿐만 아니라 밤 사이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준다. 

6 에뛰드 수분가득 화이트 스팟 트리트먼트_ 1만 8천원.
피부에 밀착되어 다크스팟을 촉촉하고 환하게 케어해주는 밤. 밝은 피부톤을 위한 진주성분이 함유되어 피부톤을 맑고 고르게 해준다. 미백 유효성분이 착색된 스팟을 옅게 만들며 멜라닌 색소침착을 방지한다.

7 홀리카홀리카 아쿠아환타지 화이트닝 하이드로겔마스크_ 3천5백원.
메이크업 전 마스크팩으로 수분과 화이트닝을 충족시켜주는 하이드로겔 마스크. 아이슬란드 빙하수와 온천수가 함유된 촉촉한 수분빛 겔이 특징이다. 필름 제거 후 눈과 입 위치를 잘 맞춘 다음 피부에 밀착되도록 부착시키고 30분 후 제거하면 된다. 

8 샤라샤라 리얼 화이트 로션_ 2만1천원.
피부를 하얗게 만들어주는 우유가 함유되어 있는 진짜 미백 화장품. 우유단백질추출물, 요구르트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뿐만 아니라 울긋불긋하고 칙칙한 피부를 환한 우유빛 피부로 가꿔준다.

9 더샘 차가발효 화이트 리포좀 에멀젼_ 2만원.
아이유처럼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화장품으로 화이트 발효 에너지가 화사한 피부 바탕을 선사하는 생기광채 밸런싱 에멀젼. 수분감과 투명도를 증진시켜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바탕을 마련해준다.

10 토니모리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_ 2만원.
각질제거, 유수분 밸런스, 광채 부여, 수분 공급, 톤 보정으로 이어지는 단계별 화이트닝을 도와주는 제품. 꽃을 기반으로 한 식물성 성분의 마일드한 화이트닝 케어를 도와준다.

11 디어바이 엔프라니 미라클 프롬 유자 오일_ 2만3천원.
유수분 밸런스로 인한 현상들을 개선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오일. 크림 사용 후 1~2방울 정도 덜어 얼굴 전체에 가볍게 두드려 펴 바른 후 손바닥의 온기로 감싸 충분히 흡수시켜준다.

12 더페이스샵 명한 미인도 설 미백 비책 수액_ 2만4천원.
한방과 화이트닝의 만남. 하얗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뽀얀 우윳빛 순백의 한방 미백 수액이다. 백삼극진단 한방 성분을 통해 깨끗함과 투명함의 깊이를 더해준다.

13 스킨푸드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 7천7백원
눈에 보이는 흑설탕 알갱이가 들어있어 묵은 각질 제거와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스크럽제. 주1~2회 정도 세안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마사지하듯 문질러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 남자친구 메이크오버 ‘훈남친 만들기’
▶ 파워블로거가 추천하는 남다른 ‘입술관리법’
▶ 도전하라! 대세녀의 향기 레이어링
▶ 눈치없는 남친을 위한 5분 민낯 메이크업!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