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니크 미라클 CC크림 “고객 요청 쇄도로 앵콜 딜 진행”

입력 2014-03-05 14:35  


[송은지 기자] 컬러니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컬러니크 미라클 CC크림’이 고객들의 요청 쇄도로 앵콜딜을 진행한다.

출시 6일 만에 출고 물량이 완판되어 큰 화제가 되었던 ‘컬러니크 미라클 CC크림’은 최근 티몬에서 딜이 시작되자마자 60시간 만에 매진되었다. 이후 고객들의 요청이 쇄도하자 앵콜딜을 진행하는 것.

4가지 기능이 하나의 제품에 함유된 컬러니크의 ‘컬러니크 미라클 CC크림’은 피부만 환해지는 다른 CC크림과 달리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콤보 크림이라는 CC크림 본연의 기능에 충실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컬러니크 미라클 CC크림’의 첫 번째 기능은 피부톤 보정 기능이다. CC크림의 기본 기능인 피부톤 개선 기능에 10시간 이상 유지되는 지속력을 더해 하루 종일 뽀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존 다른 CC크림 제품들이 한 가지 컬러로 모든 피부에 사용해야 하는 것과 차별화를 둬 화이트와 베이지 컬러 중 본인의 피부톤에 맞는 컬러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화사한 피부를 원할 경우 화이트 컬러를, 내추럴한 피부톤 보정을 원할 경우 베이지 컬러를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두 번째 기능은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이다. 위에 파운데이션을 덧발라도 밀림현상 없이 자연스럽게 피부에 밀착될 뿐만 아니라 파운데이션의 발색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며 더욱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해진다.

트러블 부위에 바르더라도 각질이 부각되거나 뭉침이 일어나지 않는 촉촉한 제형으로 얼룩 없이 깨끗한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세 번째 기능은 스킨케어 기능이다. 알로에 베라, 녹차 추출물, 제주 조릿대 등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인 스킨케어 성분들이 함유되어 뽀얀 피부 연출과 동시에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 네 번째 기능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효과를 입증 받은 미백, 주름 개선 기능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인 미백효과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화이트닝 케어를 돕는다.

한편 컬러니크는 CC크림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3+1 이벤트를 진행한다. CC크림을 3개 이상 구입 시 정품 CC크림을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딜이 종료되는 3월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컬러니크, 티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 “30대 맞아?” 여자 스타들의 동안 비결
▶ 남자친구 메이크오버 ‘훈남친 만들기’
▶ ‘임신 중 피부 트러블’ 천연 화장품이 정답!
▶ ‘청순함의 아이콘’ 여자 스타들의 매력 포인트 3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