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벤트] 3월 추천 이벤트

입력 2014-03-06 11:00  


[박진진 기자] 꽃샘추위도 이겨낼 흥미로운 뷰티 이벤트를 소개한다.  

3월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록시땅에서는 기부 이벤트를 펼친다. 랩시리즈는 페이스북을 이용해 3월 한 달간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을 출시한 DHC에서는 화장품에 애칭을 붙여주는 재미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소식을 알아보자.

록시땅,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우먼스 데이 솝” 기부 이벤트
 

매년 3월 8일은, 여성의 지위 향상과 권익 보호를 위해 유엔이 정한 날이다. 전세계 170여 개국에서 기념하고 있으며, 한국은 2014년으로 30회 채를 맞이하며 여성의 자유와 권익 향상을 위하는 의미 깊은 날이다. 

록시땅은 시어 버터 제조 과정에서 부르키나파소 여성들과 30년이 넘는 파트너쉽을 유지하며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브랜드다. 올해 세계 여성의 날 기념에 맞춰 “우먼스 데이 솝”을 출시해 전세계 동시 판매가 이루어지며 판매 수익금은 모두 기부할 예정이다. 

랩 시리즈, 3월 한 달간 ‘워터로션 친구 추천 이벤트’ 진행


랩 시리즈(LAB SERIES)가 미세 먼지와 황사 바람으로부터 남자들의 피부를 구해줄 파란병 스킨 ‘워터로션(Water Lotion)’ 홍보를 위해 3월 한 달간 ‘워터로션 친구 추천 이벤트’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정보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친구에게 선물할 쿠폰 코드가 생성되고, 생성된 쿠폰 코드를 친구의 휴대폰으로 문자를 보내거나 이메일로 보낼 수 있다. 선물 쿠폰을 휴대폰 문자나 이메일로 받은 친구는 랩 시리즈 온라인 몰에서 워터로션 구매 시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텀블러, 파우치, 15ml 제품 샘플 중 하나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3월 9일까지 백화점 매장에서 워터로션 정품 2개를 구입한 고객에게 멀티 액션 훼이스 워시 30ml 대용량 샘플, 에이지 레스큐 플러스 훼이스 로션 30ml 대용량 샘플, 화장솜, 파우치 등을 함께 제공한다. 
 
DHC 3월 신상품, PQQ 애칭 공모 이벤트


DHC KOREA에서는 2014년 3월 신상품인 ‘PQQ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애칭 공모 이벤트를 준비했다.
 
PQQ 시리즈는 탄력과 보습, 컨디셔닝이 모두 가능한 토탈 스킨 케어 라인으로 55년 만에 발견된 14번째 비타민 PQQ 성분이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자연스럽게 인지할 수 있도록 ‘PQQ 시리즈’만의 독특한 애칭을 만들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응모작들 가운데 기발하고 참신한 애칭을 뽑아 상금과 신제품 라인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신상품과 함께 쓰면 좋은 DHC 눈가 전용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PQQ시리즈 애칭 공모전’은 오는 3월7일부터 31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 “30대 맞아?” 여자 스타들의 동안 비결
▶ 남자친구 메이크오버 ‘훈남친 만들기’
▶ ‘임신 중 피부 트러블’ 천연 화장품이 정답!
▶ ‘청순함의 아이콘’ 여자 스타들의 매력 포인트 3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