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싱그러운 피부 만들기

입력 2014-03-06 11:35  


[박진진 기자] 미세먼지에 오염된 피부, 이제는 깨끗하게 가꿔야 할 때다. 

겨울 옷을 정리하고 봄 옷을 꺼내입듯 얼굴에도 변화가 필요하다. 싱그러운 봄을 얼굴에 담고 싶다면 묵혀있던 피부 속 각질이나 노폐물을 씻어내고 새로운 화장품으로 영양을 공급해야 할 것. 기분 전환을 위해 내 화장대를 신상 화장품으로 채워넣는 것은 어떨까.

일리 ‘토탈에이지 클렌징 라인’ 출시


일리(illi)에서 토탈에이지 클렌징 라인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클렌징 라인은 체계적인 클렌징으로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보다 촉촉하고 환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한 1차 세안 제품인 토탈에이지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크림, 클렌징 워터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또한 2차 세안을 위한 제품으로 클렌징 폼, 무스 버블 폼, 클렌징 비누를 새롭게 선보인다.

클렌징 폼은 한방 젤 타입 클렌저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사용감이 특징. 쫀득한 탄력 거품이 부드럽고 자극 없이 클렌징을 할 수 있는 무스 버블 폼과, 한방 스크럽 입자가 피부를 개운하고 깨끗하게 하는 클렌징 비누도 눈여겨 볼 제품이다. 특히 클렌징 비누는 함께 동봉된 거품망으로 더욱 부드럽고 풍성한 한방 거품 세안이 가능하다.
 
아리따움 ‘대나무 숯 클렌징’ 라인 출시


아리따움이 대나무 숯 성분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한 번에 관리해주고,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해 줄 아리따움 ‘대나무 숯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대나무 숯 클렌징 폼, 대나무 숯 필링젤, 대나무 숯 버블고마쥬, 대나무 숯 머드팩, 등 총 4종으로 라인을 구성했다.

아리따움 ‘대나무 숯 클렌징’ 라인은 우리나라 최대 대나무 산지인 담양의 대나무 숯 성분을 원료로 피지, 노폐물, 블랙헤드 등 모공 및 각질을 전문적으로 케어해 주기 위해 선보인 클렌징 신제품이다. 

‘대나무 숯 클렌징 폼’은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 제거 및 각질까지 관리해주는 그래뉼 타입의 폼 클렌징 제품으로 세안 후 깨끗하고 보송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 아리따움 ‘대나무 숯 필링젤’은 산뜻하게 펴 발리는 젤 타입으로 참숯 성분이 피지는 쏙 빼내고 묵은 각질은 순하고 부드럽게 밀어내 매끈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어준다.                                               

필로소피 ‘미라클 워커 미라큘러스 안티에이징 레티노이드 아이크림’ 출시


필로소피가 안티에이징의 핵심인 눈가 케어를 위한 신제품 ‘미라클 워커 미라큘러스 안티-에이징 레티노이드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눈가 피부는 우리의 몸에서도 가장 얇고 섬세한 피부로 유분을 분비하는 피지선이 거의 없어 쉽게 건조해지고 주름이 자리잡기 때문에 동안 피부를 생각한다면 가장 먼저 신경 써야 하는 부위이다.

‘미라클 워커 아이크림’에는 기존 미라클 워커 제품들과 동일하게 필로소피의 독점 성분인 고기능성 레티노이드 ‘hpr(high performance retinoid)’를 함유해 즉각적으로 눈가에서 세월의 흔적을 지워준다. 최소한의 자극으로 눈가 피부 조직의 세포 재생을 돕고 콜라겐 생성을 통해 탄력을 높임으로써 옅고 깊은 눈가 주름을 효과적으로 완화시킨다.

케이트 서머빌,  ‘루미화이트’ 화이트닝 라인 출시!


케이트 서머빌은 8가지 액티브 성분으로 멜라닌 생성의 각 단계별 과정에 강력하게 대응하는 화이트닝 라인 ‘루미화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주변 피부 손상을 최소한으로 하여 변색이 일어난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 해주는 ‘루미화이트 다크 스폿 코렉터’와 피부 속 색소 형성 과정을 집중 관리 해 타고난 듯 자연스러운 광채피부로 가꿔주는 ‘루미화이트 스킨 톤 퍼펙터’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색소침착은 자외선 및 프리래디컬 등의 자극에 의해 반응을 일으켜 멜라닌 세포가 색소를 형성하면서 일어나게 되는데 ‘루미화이트 다크 스팟 코렉터’와 ‘루미화이트 스킨 톤 퍼펙터’는 8가지 액티브 성분을 통해 이러한 멜라닌의 각 단계별 생성 과정에 강력히 대응, 피부 속 근본적인 빛을 밝혀 자연스럽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톤을 선사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 “30대 맞아?” 여자 스타들의 동안 비결
▶ 남자친구 메이크오버 ‘훈남친 만들기’
▶ ‘임신 중 피부 트러블’ 천연 화장품이 정답!
▶ ‘청순함의 아이콘’ 여자 스타들의 매력 포인트 3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