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정 기자]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3월14일 화이트 데이가 며칠 앞으로 다가왔다. 무엇보다 고민되는 건 여자 친구를 위한 선물이다. 매년 반복되는 사탕 바구니 선물에 지겨워진 여자친구의 반응이 걱정된다면 이번에는 독특한 선물을 마련해 보자.
눈치없이 사탕만 줬다가는 센스 없는 남자친구가 될 수도 있으니 평소 여자 친구의 스타일을 잘 파악하고 그가 좋아하는 아이템으로 선물을 마련하는 것이 좋다. 어떤 취향을 가졌는지 잘 모르더라도 ‘대세템’은 취향불문하고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특히 향수와 화장품은 어떠한 취향을 가졌든 쉽게 여자 친구의 마음을 훔칠 수 있는 아이템이면서 크게 비싸지 않아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다. 화이트데이 완벽한 남자친구가 되는 선물 아이템을 소개한다.
■ 섬세한 그녀에게 향수 선물

향수는 받는 이의 취향을 반영하기에 가장 적합한 선물이다. 은은하게 풍기는 향은 눈에 보이지 않게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이 될 수 있다. 향수를 선물하는 것은 오랫동안 기억 하고 싶다는 의미를 갖고 있어 연인들의 선물 리스트에 빠지지 않는다.
각자에게 개인의 개성이 있듯 각각의 향수에도 특징이 있다. 자신의 이미지에 맞지 않는 향수를 선택했을 때 남의 옷을 입은 것처럼 어색해지는 것도 이런 이유다. 향수를 고를 때는 무조건 좋은 향기를 찾기보다 상대방의 스타일과 성격 등을 함께 고려하면 좀 더 수월하게 선택할 수 있다.

불가리 로즈 에센셜
세련된 향이 매혹적인 여성미를 갖고 있는 향수. 관능적이고 우아한 향의 향수로 여성의 쇄골 라인을 표현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오토만 로즈의 짙은 향과 프렐류드 로즈의 순수함, 자스민의 섬세한 가벼움이 조화를 이룬다. 블랙 베리와 바이올렛 잎의 싱그러운 조합이 특징이다. 청순한 그녀에게는 빨간 장미의 화려함 보다 가볍고 달콤한 화이트 로즈 향이 어울린다.
랑방 메리 미
향긋한 장미와 복숭아 향은 명랑한 여성에게 어울린다. 사랑스러운 랑방에 어울리는 여성스러운 향을 띄고 있으며 은은한 자스민 향은 생기발랄한 분위기를 어필할 수 있다. 경쾌한 플로럴 향에 비터 오렌지 에센스, 화이트 피치 프리지아 부케를 탑 노트로 사용했다. 자스민 압솔뤼, 매그놀리아 브리즈, 로즈 페탈 미들 노트로 첨가했다. 화이트 시더와 바이브런트 앰버, 머스크 베일이 마지막 잔향을 장식한다.
마크 제이콥스 데이지 오 드 뚜왈렛
마크 제이콥스가 사랑한 꽃 데이지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환하고 행복한 느낌을 전하며 순수하고 풋풋한 느낌을 준다. 부드러운 원모양과 자연스럽게 굴곡진 용기의 모서리는 순수한 세련미를 상징한다. 영원히 풋풋한 소녀로 남고 싶은 여성에게 추천한다. 달콤한 산딸기와 제비 꽃의 향으로 탑노트를 채우고 미들노트는 자스민 꽃으로 밝은 느끼을 준다. 머스크와 바닐라향 우드가 감성적인 잔향을 남긴다.
■ 여자친구 마음에 쏙 들 화장품 추천

평소 피부에 관심이 많은 이성에게는 향수나 패션아이템보다 직접 알아본 제품을 뷰티 잇아이템을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 여자친구가 필요로 하는 제품을 알아봤다는 것에 의미가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타입에 맞춰 선물한다면 자상한 매력까지 함께 어필할 수 있을 것이다.
아직도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몰라 고민하고 있는 남성이라면 여성의 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 줄 뷰티 아이템을 선물할 것을 추천한다. 센스 있는 남성으로 거듭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모아봤다.

01 랑콤 블랑 엑스퍼트 화이트닝 에센스 30ml
다크 스팟 개선효과가 뛰어나 잡티 제거는 물론 피부톤 보정에 적합한 화이트닝 에센스다. 자체적으로 투명 광채효과 기능이 있으며 보습력도 함께 갖췄다. 스팟 개선에 탁월하면서 자극이 적어 피부에 편안함을 준다.
02 입생로랑 글로스 볼륍떼
강렬한 컬러와 립밤을 녹인 듯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는 텍스처를 가졌다. 특히 입술모양의 독특한 키스 어플리케이터와 브랜드 시그너처 로고가 그려진 케이스는 선물 받는 사람이나 주는 사람에게 깊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03 닥터 메디즈 선 프로텍트 크림
봄철이 되면서 급작스레 따가워진 햇살에 노출되면 겨울동안 힘썼던 화이트닝이 한순간에 물거품이 될 수 있다. 닥터 메디즈 선 프로텍트 크림은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며 피부 톤 커버 효과도 뛰어나다. 강한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데일리 사용에 적합하다. 피부과 시술 후 얇아진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기능성 프리미엄 선크림이다.
04 닥터 메디즈 울트라 하이드로 미스트
여자친구가 건조한 사무실에서 근무한다면 미스트는 단연 필수로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닥터 메디즈 미스트는 해양 심층수의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신진 대사를 원활하게 한다. 단지 수분공급 기능 외에도 자극받은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봄철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갖고 있다.
05 비오템 유브이 수프라 SPF50 자외선 차단제 점보
황정음이 직접 사용하는 제품으로 백탁 현상, 끈적임, 번들거림 없이 가볍고 산뜻한 텍스쳐로 자외선을 차단해 준다. 사계절용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자외선 차단제로 수시로 발라줘도 좋은 제품이다. 용량도 점보사이즈로 장기간 사용이 가능해 실용적인 면도 뛰어나다.
(사진출처: 아마란스, 마크제이콥스, 불가리, 랑방, 비오템, 입생로랑, 랑콤, bnt뉴스 DB, 영화 ‘이토록 뜨거운 순간’, ‘귀 없는 토끼’ 스틸 컷)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 “30대 맞아?” 여자 스타들의 동안 비결
▶ 남자친구 메이크오버 ‘훈남친 만들기’
▶ ‘임신 중 피부 트러블’ 천연 화장품이 정답!
▶ ‘청순함의 아이콘’ 여자 스타들의 매력 포인트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