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봄이 온다, 피부지키러 가자스라

입력 2014-03-12 14:11   수정 2014-03-12 14:10


[김혜지 기자] 봄 철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세 가지 신상.

따뜻한 바람이 부는 봄이 다가오며 새로운 화장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건조한 날씨와 따가운 봄 볕, 황사 등 계절 특성에 따라 피부는 변화하기 마련. 피부 컨디션에 따른 새로운 화장품을 구비할 때다.

소망화장품에서는 기존 화이트닝 라인에 수분 공급 기능을 강화했다. 아리따움은 커버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하며 퓨어힐스는 넓어진 모공을 잡아 줄 마스크 팩을 선보인다.

소망화장품 RGII 브릴리언트 하이드레이팅 8종


RGII 브릴리언트 하이드레이팅 은 토너, 에멀젼, 젤 미스트, 에센스, 크림, 오버나이트 마스크, 화이트닝 스팟 트리트먼트, 다크서클 아이세럼까지 총 8종으로 라인업을 마쳤다. RGII 브릴리언트 하이드레이팅은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은 화이트닝 라인이다. 기존 화이트닝 제품에서 건조함과 당김을 느꼈던 여성들을 위해 수분 공급 기능을 개선했다. 3-STEP 수분 광채 케어로 오래도록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 광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3-STEP 수분 광채 케어는 RGII만의 3단계 수분 브라이트닝 케어로, 탄력있게 빛나는 어린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공급에 탁월한 보습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수분의 순환을 원활하게하고 퍼밍 베일 콤플렉스(Firming Veil Complex)가 수분 탄력 케어를 실현한다. 미백 기능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스킨 비타민 펩타이드(Skin Vitamin Peptide)가 피부 미백을 실현한다.

아리따움 풀커버 페이스라인

아리따움이 뛰어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만들어줄 풀커버 페이스라인을 출시한다. 풀커버 페이스라인은 피부 결점을 감쪽같이 가려주는 완벽한 커버력과 이를 장시간 유지시켜주는 지속력으로 10대부터 30대의 피부 고민을 완벽히 해결해주는 메이크업 라인이다. 맞춤 커버가 가능한 다양한 제형의 컨실러,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까지 페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기능성 제품 8종으로 구성돼 있다.

대표 제품인 풀커버 비비크림은 한국여성의 3대 고민인 잡티, 트러블, 모공을 가려주는 무결점커버 제품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50+ PA+++)와 주름개선, 미백 등 3중 기능을 지니고 있으며 HD 소프트 포커스 구상파우더가 피지를 흡수하는 동시에 빛을 반사시켜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한다. 이 밖에도 워터 프루프 효과가 있는 리퀴드 컨실러와 브러쉬 어플리케이터를 장착한 스틱 컨실러, 섬세한 커버에 유용한 크림 컨실러, 히아루론산 성분을 함유한 메이크업 픽서를 함께 만날 수 있다.

퓨어힐스 화산송이 포어 리파이닝 마스크


퓨어힐스에서 제주 용암송이 모공라인 화산송이 포어 리파이닝 마스크를 출시했다. 화산송이 포어 리파이닝 마스크는 제주 청정 용암송이가 함유된 클레이 마스크다. 닫힌 모공 속에 쌓인 블랙헤드를 빠르고 말끔하게 흡착해 피지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를 밝혀준다.

미네랄 등의 유효 성분이 풍부한 용암해수를 사용해 과잉피지 및 노폐물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관리한다. 또한 자일리톨 성분을 함유한 쿨링 클레이 마스크로 개운하게 사용할 수 있다. 퓨어힐스 화산송이 포어 리파이닝 마스크는 전문 임상기관을 통해 모공, 각질, 피지 개선 등 총 5가지 임상을 완료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 “30대 맞아?” 여자 스타들의 동안 비결
▶ 남자친구 메이크오버 ‘훈남친 만들기’
▶ ‘임신 중 피부 트러블’ 천연 화장품이 정답!
▶ ‘청순함의 아이콘’ 여자 스타들의 매력 포인트 3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