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연예인 화장품

입력 2014-03-13 10:25   수정 2014-03-13 10:24


[김혜지 기자] 스프링 메이크업의 모든 것, 스타에게 배웠다.

스타들의 화려한 메이크업이 궁금하다면 주목할 것. 연예인 메이크업의 비밀 병기로 알려진 신제품을 소개한다. 터치인솔은 걸그룹 에이핑크의 스프링 메이크업 화보와 함께 신제품을 선보였다. 돌리윙크는 연예인 메이크업 필살기인 속눈썹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터치인솔 ‘3월 신제품’


스타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이 설레는 봄을 맞아 4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스킨 케어에서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한 플로리스 스킨 톱코트는 앰플과 프라이머에 비비크림과 파운데이션 그리고 파우더의 기능까지 더한 올인원 제품이다. 밀착력이 우수해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이 피부를 연출한다. 덧바를 때마다 화사함이 상승하는 스킨 레이어링 효과로 수시로 덧발라도 뭉침 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원세컨드 비비드 립크레용은 보이는 그대로의 색감을 표현하는 비비드 컬러와 매직 레이어링으로 다양한 립 컬러를 연출하는 톤 체인져 컬러로 구성되어 매일매일 색다른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고 익스트림 하이 데피니션 립 락커는 솔 레드, 아젤리아, 베이비 로즈, 텐저리나, 코랄 리프, 얼 그레이의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생기있고 선명한 컬러의 발색이 특징이다.

블루 아이스 미션 컴플리트 워터프루프 센스티브 립앤 아이 퍼펙트 클렌져는 차가운 느낌의 젤 로션 포뮬러가 오일감, 잔여물감 없이 포인트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준다. 캐모마일 꽃 추출물, 세이지 잎 추출물, 마치현 추출물, 등 자연유래성분으로 만들어진 스킨 카밍 콤플렉스(Skin Calming Complex)를 함유했다.

돌리윙크 ‘인조 속눈썹 4종’


돌리윙크(Dolly Wink)가 자연스러운 길이와 볼륨으로 보다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해주는 신제품을 출시한다. 인조 속눈썹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신제품 인조 속눈썹은 윗 속눈썹인 돌리윙크 아이래쉬 No.18 내츄럴 걸리와 No.19 스위트 레이디, No.20 글래머러스 돌 3종과 아래 속눈썹인 No.21 시크릿 걸 1종으로 구성됐다.

돌리윙크 아이래쉬 No.18 내츄럴 걸리는 전체적으로 길이가 짧으면서 다발이 일정한 간격으로 배치되어 있어 마스카라를 바른 듯 깔끔하고 길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돌리윙크 아이래쉬 No.19 스위트 레이디는 내추럴 롱 타입으로 얇은 모와 뒤로 갈수록 길이가 더욱 길어지는 디자인으로 속눈썹을 연장한 듯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만들어준다.

하프 타입의 속눈썹인 돌리윙크 아이래쉬 No.20 글래머러스 돌은 눈꼬리 부분에 볼륨을 부여해 손쉽게 귀여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아래 속눈썹 제품인 돌리윙크 아이래쉬 No.21 시크릿 걸은 모의 뿌리 부분으로 갈수록 색상이 진해져 본인의 속눈썹과 잘 어우러져 풍성한 느낌의 아래 속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 “30대 맞아?” 여자 스타들의 동안 비결
▶ 남자친구 메이크오버 ‘훈남친 만들기’
▶ ‘임신 중 피부 트러블’ 천연 화장품이 정답!
▶ ‘청순함의 아이콘’ 여자 스타들의 매력 포인트 3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