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회정 기자] 국내 론칭 후 '콜라겐두배함유 세럼'으로 많은 화제를 모은 쥬비앙스는 CJ홈쇼핑 1차 방송에 이어 3월15일 앙코르 방송에서도 대박행진을 이어갔다.
이번 방송에서도 콜라겐이 두 배 함유 기술로 일명 '더블콜라겐세럼'이라 불리는 '스컬프팅세럼'을 중심으로 다뤄졌으며 그 성분과 효능을 이미 잘 알고 있는 고객들에 의해 첫 방송의 약 '3배'에 달하는 주문 콜 수를 기록한 것.
또한 스컬프팅세럼은 특허 받은 활성성분인 트리플 액션 펩타이드를 사용해 더욱 안전하고 뛰어난 효능을 자랑하며 인체에 무해한 천연성분들이 손상 받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줘 피부 재생에도 뛰어난 제품이다.
쥬비앙스 관계자는 "홈쇼핑 방송 2회 만에 이렇게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실 줄은 몰랐다" 라며 "캐나다 국가차원에서 보호하고 육성되는 브랜드이니 만큼 앞으로도 최고의 성분과 효능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쥬비앙스는 로레알, 에스티로더, 메이크업포에버 등 세계적 명품 브랜드 경영진들이 합작하여 설립한 브랜드로 콜라겐 두 배 증가, 천연 성분 함유 등 자체 개발한 다양한 독자적 기술들을 가지고 있는 캐나다 1위 코스메틱 브랜드다.
(사진출처: 쥬비앙스, CJ홈쇼핑 방송 화면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맑고 투명한 ★들의 피부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360도 미인’ 되는 법
▶ “믿고 쓴다!” 깐깐한 의사들이 추천하는 화장품은?
▶ 스타일을 아는 그녀의 눈부신 펌 헤어 스타일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