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봄 볕 차단에 필요한 것

입력 2014-03-25 10:34  


[김혜지 기자] 자외선 차단제는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필수 아이템이다.

바쁜 아침 자외선 차단제와 메이크업 베이스를 따로 사용하는데 번거로움을 느끼거나, 피부에 맞지 않아 트러블이 생기는 등 자신에게 딱 맞는 자외선 차단제를 찾기란 쉽지 않다. 홀리카홀리카, 아이오페, 궁중비책에서 이러한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한다.

홀리카홀리카는 쿨링 효과가 있는 UV 원더쉴드 3종을 선보인다. 아이오페의 UV 쉴드 선 라인은 여러 제품의 사용으로 인해 느낄 수 있는 답답함을 해결하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궁중비책의 한방 선케어 시리즈는 아이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맞춤형으로 출시돼 주목할 만하다.

홀리카 홀리카 UV 원더쉴드 3종


홀리카 홀리카는 자외선에 노출되는 봄을 맞아 탁월한 자외선 차단 효과, 산뜻한 마무리와 쿨링 효과가 있는 UV 원더쉴드(UV WONDER SHIELD) 3종을 출시한다. 캐나다 지역의 청정 빙하수를 함유해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6무(無)첨가 안심 처방의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UV 원더쉴드 아이스 선 스폰지 SPF50+ PA+++는 스폰지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했다. 수분을 머금은 스폰지가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UV 원더쉴드 파우더리 스프레이 SPF50+ PA+++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물과 피지에 강하고, 피부에 바르는 순간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야외 활동에 안성맞춤이다. UV 원더쉴드 클리어 스프레이 SPF50+ PA+++는 젖은 피부와 마른 피부에 모두 사용하는(wet & dry) 타입으로, 젖은 피부를 닦아내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물놀이에 적합하다. 투명한 제형이라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적다.

아이오페 UV 쉴드 선 라인 2종


아이오페는 피부에 균일한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UV 쉴드 선 라인 2종을 출시했다. 아이오페 UV 쉴드 선 메이크업 베이스 SPF 50+/PA+++는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없이 피부 톤을 보정한다. 모공 프라이머 기능이 포함되어 메이크업 전, 피부를 매끈하게 연출하는 자외선 차단제 겸용 메이크업 베이스다.

㈜아모레퍼시픽 독점 성분 V.D Booster™(Vitality and Dynamic Booster™)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하게 가꿔준다. 주름개선 기능과 미백 기능을 갖고 있어 자외선에 의해 칙칙해진 피부를 투명하게 관리하며 별도의 선크림 없이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오페 UV 쉴드 선 마일드 클리닉 SPF 25/PA++은 생활 자외선을 차단하고 탤크,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타르 색소, 향료 등 5가지 성분을 배제해 자극을 최소화한 데일리 선 크림이다.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이 피부에 균일한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궁중비책 한방 선케어 시리즈


궁중비책이 자외선에 대한 아이의 피부방어력을 키워주는 한방 선케어 시리즈를 출시했다. 궁중비책은 아이의 피부 타입과 월령, 활동 범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도록 구성했다. 보들보들 선크림 SPF25, PA++은 매일 사용해도 부담 없는 순한 처방으로 6개월 이상 어린 아기부터 사용 가능하다.

보송보송 선로션 SPF38, PA+++는 18개월 이상의 아기가 야외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로션타입의 제품이다. 특히 시원하게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인 살랑살랑 선스프레이 SPF46, PA+++는 야외활동량이 많은 한여름 물놀이, 바캉스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톡톡 재미있게 두드려 바르는 어플리케이터를 장착한 토닥토닥 선터치 SPF46, PA+++는 궁중비책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라 눈길을 끈다.

궁중비책 한방 선케어 시리즈는 산수유 추출물과 달맞이꽃 등 노랑꽃 보호막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강한 햇빛으로 인해 자극 받은 아이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준다. 또한 조선왕실 오지탕 한방수에 10가지 국내산 한방성분을 더해 자외선에 대한 아이의 피부방어력을 키워준다. 이외에도 무첨가 저자극 안심처방으로 아이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 ‘소녀시대-오렌지캬라멜-투애니원’ 걸그룹 아이메이크업
▶ ‘미세먼지 공포 확산’ 봄철 건강 & 피부 관리법
▶ “한채영-고소영이 부러워?” 임산부 몸매 & 피부 관리 TIP
▶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360도 미인’ 되는 법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