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광제 인턴기자] 걸그룹 크레용팝 ‘어이’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4월1일 크레용팝은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5번째 싱글앨범 ‘어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크레용팝의 신곡 ‘어이’는 빠른 비트와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 그리고 트로트풍의 멜로디가 반복되는 독특한 장르의 곡으로 공개 전부터 많은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특히 ‘어이’의 가사를 보면 “언제부터 내가 이리 약해졌었던가” “왕년에 잘나갔던 내가 아니었나” “삐까뻔쩍 나도 한번 잘 살아 보자” 등 기운을 북돋으며 희망을 불어넣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어이’ 뮤직비디오 속에서 크레용ㅍ바은 하얀색 모시 저고리와 바지 그리고 고무신과 더불어 빨간 양말, 두건으로 포인트를 줘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어이’의 안무는 닭싸움 동작을 응용한 모양새를 취하고 있어 ‘빠빠빠’의 패러디 열풍이 또다시 일어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레용팝 ‘어이’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크레용팝 ‘어이’ 이번 콘셉트 대박이다” “크레용팝 ‘어이’ 춤 너무 귀여워” “크레용팝 ‘어이’ 노래 계속 흥얼거리게 되네” “크레용팝 ‘어이’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이’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크레용팝은 4월3일 Mnet ‘글로벌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크레용팝 ‘어이’ 뮤직비디오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