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포토] 리더스코스메틱 ‘2014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참가, 외국 바이어들의 뜨거운 반응

입력 2014-04-11 21:20  


[정영란 기자] 마스크팩의 강자 리더스코스메틱이 ‘2014 볼로냐 국제미용박람회(Cosmoprof Worldwide Bologna)’에 참가했다.

2014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올해로 47회째를 맞이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로 화장품, 쥬얼리 전문, 미용 제품 등 매년 전세계 70개국 약 2,500여개의 피부, 헤어, 미용 업체가 참여하고 있다.

이태리 볼로냐에서 4월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열린 본 박람회는 유럽 30개국 이상의 바이어가 방문했으며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한국 브랜드 모두 박람회 내내 해외바이어 및 관광객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특히 리더스코스메틱은 단독 부스를 통해 지난해 출시해 판매 300만장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코코넛젤리 마스크팩을 전세계적으로 홍보했다. 또한 소수 기업들만 참여가 가능한 메인홀에 별도로 전시장을 만들어 외국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화학적 자극성분을 최소화하고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과 테스트를 엄격하게 실시한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산 것으로 알려졌다.

모델 전지연은 볼로냐 박람회를 방문해 한국 뷰티 브랜드에게 힘을 실어줬다. 그는 부스를 찾아 다양한 화장품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업체 관계자에게 설명을 듣는 등 소비자의 입장에서 꼼꼼하게 제품을 살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외국 바이어들의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은 서울대 출신 피부 전문가들이 한 뜻으로 만든 브랜드이다보니 신뢰도가 높은 것 같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거품 세안, 보글보글 탄산클렌저가 뜬다!
▶ 트러블과 영원히 작별을 고할 때! WORST&BEST 케어법
▶ 임산부 ‘튼살’ 관리 “출산 후에도 매끈하게!”
▶ 내 남자친구도 ‘훈남’이 될 수 있다
▶ [뷰티 트렌드] 봄을 닮은 세 가지 입술 色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