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포토] 모델 전지연 ‘2014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리더스코스메틱 부스 찾아 직접 테스트

입력 2014-04-12 18:10  


[정영란 기자] 마스크팩 시장의 선두주자, 리더스코스메틱이 ‘2014 볼로냐 국제미용박람회(Cosmoprof Worldwide Bologna)’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들과 방문객들을 사로잡았다.

2014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올해로 47회째를 맞이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로 4월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개최되었다. 매년 세계 70개국, 약 2,500여 개의 화장품, 쥬얼리 전문, 미용 제품 업체가 참여하고 있으며 올해 박람회에도 유럽과 아시아 등지에서 온 해외 바이어들과 관람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그중에서도 리더스코스메틱은 단독 부스를 통해 지난해 300만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코코넛젤리 마스크팩을 전세계적으로 홍보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소수 기업들만 참여가 가능한 메인홀에 별도로 전시장을 만들어 외국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모델 전지연은 볼로냐 박람회에 직접 방문해 한국 뷰티 브랜드에게 힘을 실어줬다. 그는 부스를 찾아 다양한 화장품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업체 관계자에게 설명을 듣는 등 소비자의 입장에서 꼼꼼하게 제품을 살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에 대한 외국 바이어들의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서울대 출신 피부 전문가들이 한뜻으로 만든 브랜드이다보니 신뢰도가 높은 것 같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거품 세안, 보글보글 탄산클렌저가 뜬다!
▶ 트러블과 영원히 작별을 고할 때! WORST&BEST 케어법
▶ 임산부 ‘튼살’ 관리 “출산 후에도 매끈하게!”
▶ 내 남자친구도 ‘훈남’이 될 수 있다
▶ [뷰티 트렌드] 봄을 닮은 세 가지 입술 色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