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16
(56.54
1.38%)
코스닥
937.34
(2.70
0.2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1박2일’ 정준영, 자전거 타고 ‘풍토대극’ 찾아 삼만리… 뭐길래?

입력 2014-04-13 15:15  


[최미선 기자] ‘1박2일’ 요물막내 정준영이 머리를 휘날리며 자전거를 타는 모습이 공개됐다.

4월13일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 ‘1박2일’)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정준영이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모습으로 자전거와 미션카드를 받아 든 모습을 공개했다.

멤버들은 야생화의 천국 풍도에 단 하나뿐인 슈퍼 이용권을 획득하기 위해, 단체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눈에 띄지 않는 예쁜 꽃들이 많아 여러분을 풍도로 모시게 됐다. 제한시간 안에 미션카드에 있는 야생화의 사진을 찍어오라”며 30분의 시간을 제시했다.

멤버들은 결국 카드를 보며 난생처음 보는 야생화 이름에 멘탈붕괴를 일으켰고 ‘풍도대극’이라는 어마무시한 포스를 풍겨내는 야생화의 이름에 눈이 휘둥그레 해지는 모습을 보였다. 정준영은 재빠르게 “자기 앞에 있는 걸로 가져가자”고 제안했지만 이내 형들은 그의 등을 떠밀며 “네가 제일 똑똑하니까. 의리”라며 그에게 풍도대극 미션카드를 안겨 웃음을 자아냈다.

정준영은 풍도대극의 사진을 접하곤 “이렇게 보면 상추에요. 숲 속 경사진 곳에…”라며 말끝을 흐리더니 “나 안 할래”라고 헛웃음을 뱉어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정준영은 풍도대극을 찾기 위해 풍도를 샅샅이 뒤졌지만, 공개된 사진처럼 미션 수행 내내 조급함을 떨치지 못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형성했다는 후문.

과연 정준영을 조급하게 만든 야생화 풍도대극의 자태는 어떠했을지, 럭키가이 정준영은 풍도대극을 찾아 미션을 완수할 수 있었을지는 오늘 방송되는 ‘1박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새로운 친구와 새롭게 여행을 떠나는 설레는 순간과, 잃어버린 친구를 되찾은 듯한 기쁨을 보여주며 폭풍 호평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1박2일’ 공식 페이스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