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예나 기자] 가수 정준영 윤하 듀엣곡 ‘달리 함께’ 가사가 선공개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5월28일 정준영 공식 트위터에 “한땀 한땀 정성으로 꾹꾹 눌러 쓴 락커 정준영 선생의 ‘달리 함께’ 가사 일부를 선공개 합니다. 여러분 함께 달릴 준비 되셨나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정준영이 자필로 쓴 ‘달리 함께’ 가사 일부가 담겨 있다. 이 가사는 정준영의 솔로 파트로 그의 글씨체와 감성적인 가사가 조화를 이뤄 곡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측은 “평소 글씨를 잘 쓰지 못하는 정준영이 이번 가사 선공개를 위해 2시간 여 동안 공들여 작성했다”고 전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정준영 윤하 듀엣 신곡 ‘달리 함께’는 용기와 힐링을 선사하는 가사가 압권인 곡으로 이들의 환상적인 하모니와 터질 듯한 록 사운드가 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두 사람의 음악적 케미를 선보여 본곡에 대한 궁금증이 더 커지고 있는 상황.
한편 정준영이 직접 가사를 선공개하며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인 정준영X윤하 듀엣 신곡 ‘달리 함께’는 내일(29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함께 발표된다. (사진출처: 정준영 공식 트위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