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팀] 미인은 잠꾸러기라는 말은 정말 사실일까.
사실 진짜 미인들은 자면서도 예뻐지려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 특히 잠들기 전 피부를 위한 여러 가지 수칙들을 지키기 위해 무던히도 노력한다. 밤은 낮 동안 쌓인 수많은 노폐물과 먼지 등에서 벗어나 피부가 온전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임으로 이 시간을 허투루 보내서는 안 된다.
수면을 취하기 전 피부 관리를 얼마나 잘 해주느냐에 따라 앞으로의 피부가 좌우된다. 매일 밤 피곤함에 그냥 지쳐 잠들기 일쑤였다면 이제는 잠들기 10분 전 더 예뻐지기 위해 조금만 노력해보자.
▶ 잠들기 10분 전 뷰티팁

사람은 자는 시간 동안 수십 번 이상 뒤척이며 많은 양의 수분을 땀으로 배출한다. 그러는 동안 몸속의 수분은 부족해지기 일쑤다. 그러므로 잠들기 전 물 한 컵으로 미리 수분을 채워두면 일어났을 때 몸이 한결 가볍다.
몸속의 수분 뿐만 아니라 피부 겉의 수분도 제대로 충전해줘야 한다. 자연 성분이 들어가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크림을 이용해 피부의 수분을 채워준 뒤 간단한 마사지를 병행해 줄 것.
마사지를 할 수 있을 정도로 산뜻하면서도 수분감이 높은 클라우드나인은 어성초, 마돈나 백함, 에델바이스 등 9가지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된 영양크림이다. 일명 ‘기미잡는 크림’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약국화장품이기도 하다.
매일 아침, 전날보다 더욱 촉촉한 피부를 느껴보고 싶다면 잠들기 전 10분, 피부 미인들이 지키는 간단한 뷰티팁을 지켜보자. 2주 내로 피부의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사진제공: 클라우드나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피하고 바르고 붙이고! 임산부 여름철 피부관리법
▶ 패션쇼보다 주목받는 ‘백스테이지 뷰티’
▶ 전지현-고소영-이영애, ‘머릿결’까지 안티에이징!
▶ 임산부들의 고민거리! ‘튼살’ 없애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