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여 손끝에 힘을 주자!

입력 2014-06-10 11:14  


[구혜진 기자] 한 여름을 방불케 하는 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길거리에는 노출패션이 눈에 띈다.

노출되는 신체 부위가 많아지면서 세심한 케어가 필요한 부위도 늘어났다. 여성들의 경우 팔, 다리 제모, 손톱, 발톱 케어는 노출 패션을 완성하는 데 있어 사전에 특별히 신경 써야 할 부분이다.

노출패션에 거뭇거뭇한 다리 털이 보인다거나 정돈되지 않은 손톱, 발톱이 부각된다면 이것은 자칫 ’관리에 게으른 여성’이라는 인식을 심어줄 수 있다. 큰 맘 먹고 연출하는 노출패션, 이왕이면 깨끗하고 깔끔한 인상을 남기는 것이 어떨까? 더불어 손끝, 발끝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 허점 없는 완벽한 섬머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네온컬러


무더위를 날려버리는데 네온컬러만큼 완벽한 색상은 없다. 올 시즌에는 화려하고 톡톡 튀는 네온컬러가 강세를 띄고 있다.

야간에도 화려하게 빛을 내는 네온컬러는 특별히 얼마 남지 않은 월드컵 시즌,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그 효과를 이백프로 발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곳곳에서 개최되는 이색 페스티벌, 파티 등에서 시선을 끌기 제격인 아이템. 네온컬러는 다른 컬러보다 발색이 까다로운 특징이 있지만 2~3번에 걸쳐 덧발라준다면 그 어떤 컬러보다 화사하고 매력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3 CONCEPT EYES NAIL LACQUER_NEON 태양 아래서는 비비드한 네온컬러로, UV조명 아래서는 형광 빛으로 발색한다. 또한 고발색 하이 피그먼트를 이용하여 원하는 컬러를 선명하게 표현하며 부착력이 우수해 지속력이 좋다.

마카롱컬러


네온컬러의 톡톡 튀는 발색이 부담스럽다면 톤 다운된 마카롱컬러를 선택해 보자. 마카롱컬러는 러블리하고 소프트한 느낌을 연출하며 보다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다.

마카롱컬러는 원 컬러로 연출하는 방법 외에도 플라워, 도트, 리본 등의 포인트를 가미하여 다양함을 줄 수 있다. 또한 두 세가지 마카롱 컬러를 선택하여 손가락마다 다른 컬러를 발라주면 마치 캔디 같은 달콤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리본, 큐빅 등의 파츠를 활용한 네일 이라면 비비드한 색감보다 무난한 느낌의 마카롱컬러가 적당하다. 평소 스커트나 원피스 등 러블리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손톱, 발톱 모두 마카롱컬러를 입혀 로맨틱함을 배가시켜보자.

집에서 하는 네일아트


네일아트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더해지면서 집에서도 손쉽게 활용 가능한 네일 도구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최근에는 홈쇼핑에서도 네일 키트를 판매하여 편리하게 셀프 케어를 즐길 수 있다. 셀프 네일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깔끔한 손 관리가 우선이다. 큐티클을 관리하고 묵은 각질과 굳은 살을 말끔히 제거해야 보다 아름다운 손을 만들 수 있다.

기본적인 컬러 외에 새로운 느낌의 아트를 가미하고 싶다면 도트 패턴부터 시도해 보자. 도트패턴은 네일 아트를 처음 시도하는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연출할 수 있다. 도트 전용 도구가 없다면 면봉이나 이쑤시개를 활용할 수 있다. 3 CONCEPT EYES NAIL DOT STICK 양 쪽 볼의 사이즈가 달라 크고, 작은 도트를 간편하게 그릴 수 있다.

How to make Dote Pattern 포인트 도트 컬러를 호일이나 비닐에 조금 덜어준다→ 도트스틱이나 면봉을 활용하여 포인트 컬러를 묻혀준다→원하는 부위에 톡톡 점을 찍어준다.

반짝반짝 빛이 나는 글리터는 시원한 섬머룩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이템. 글리터는 입자가 클수록 화려하고 드라마틱한 효과를 준다. 3 CONCEPT EYES NAIL GLITTER 얇은 두께로 밀착력이 좋고, 우수한 광택감으로 감각적인 손톱을 연출한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화제의 드라마 속 ‘연예인 화장품’ BEST 3
▶ 사소한 생활 습관이 완벽한 아름다움을 만든다
▶ 임산부 여름나기 TIP “무더운 여름, 어떻게 보내야 할까?”
▶ 비키니가 자신 있는 ‘뒤태미녀’ 되는 법
▶ 10대 피부 고민 BEST 3 “여드름에 튼살까지, 해결책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