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예쁘니까 써 볼게!

입력 2014-06-11 09:00  


[김희영 기자] 기능은 물론 비주얼로 승부수를 띄운 신제품들이 나왔다.

아무리 다양한 기능이 들어있더라도 겉모습이 별로라면 눈길조차 가지 않는 화장품이 있다. 반면 기능은 적더라도 비주얼이 훌륭한 뷰티 제품은 입소문을 타고 여성들의 파우치에 하나씩은 들어가게 된다.

남성도 뷰티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여자만의 소유물이던 화장품은 사용자에 대한 경계를 무너뜨리고 그 종류의 다양성을 실감하게 만들었다. 선택의 폭이 넓어진 뷰티 제품은 한번쯤 써보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기 충분했던 것. 각자만의 필수 아이템도 있겠지만 예쁜 겉모습에 혹해 구매하는 것이 다반사다.

비주얼도 예쁘고 효능도 가득 담은 ‘착한 신상’으로 물오른 미모를 한껏 자랑해보는 것은 어떨까.

동인비, 올인원 ‘동인비영 CC크림’ 출시


동인비가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과 윤기를 되찾아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동인비영 CC크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기능을 한 데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피부 톤, 피부 결, 윤기, 균일한 커버 보정으로 잡티 없이 화사한 피부를 완성시킨다.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과 보습 효과까지 더해 피부 안팎 케어를 돕는 효과도 있다.

주름개선 기능이 담긴 홍삼 오일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채우고 쫀쫀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시킨다. 촉촉한 스킨케어 효과는 물론 밝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하는 메이크업 효과도 뛰어나다.

마죠리카 마죠르카, 2014 썸머 콜렉션 ‘스위트 트랩 헌터’ 출시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초콜릿 브라운 마스카라와 한정 판매되는 컬러 아이라이너, 아이 섀도우 2종 등 총 4가지로 구성된 ‘2014 썸머 콜렉션 스위트 트랩 헌터(SWEET TRAP HUNTER)’ 테마를 새롭게 선보인다.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 F’는 메인 브러시와 미니 브러시가 함께 있는 듀엣 타입으로 더욱 길어진 브라운 파이버가 롱 래시는 물론 아찔한 컬링 효과까지 나타낸다. 미온수로 간단하게 클렌징 되는 필름 타입으로 눈가에 자극 없이 깨끗하게 지울 수 있다.

한정판 아이라이너 ‘퍼펙트 오토매틱 아이라이너 마법의 이슬 V’는 고급스러운 핑크 펄을 함유하여 매혹적인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리미티드 컬러로 구성된 ‘쥬얼링 아이즈’는 보석과 같이 반짝이고 화려한 눈매를 완성하는 아이 섀도우로 선명한 발색과 다채로운 펄감이 특징이다.

비오템 옴므, ‘티존 모공 비누’ 출시


비오템 옴므가 여름철 남성 피부의 최대 고민인 번들거림과 피지, 모공, 각질을 한 번에 관리해주는 ‘티존 모공 비누’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 제품은 여성의 피부보다 모공이 크고 피지와 노폐물이 쉽게 쌓이는 남성의 피부 특징을 고려한 클렌징 제품이다. 특히 기존 비누와 달리 비누를 직접 얼굴에 갖다 대고 클렌징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강력한 흡착력의 차콜 추출물이 피부에 남아있는 노폐물을 제거하고 L. 디지타타 추출물이 피지와 땀을 컨트롤한다. 수분 에이전트가 수분감을 제공해 깔끔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효과도 있다.

코스메 데코르테, 30초 마사지 에센스 ‘사이클릭 키’ 출시


코스메 데코르테가 단 30초 마사지로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를 활력 넘치게 가꿔주는 마사지 에센스 ‘사이클릭 키’를 출시한다.

피부 활력에 도움을 주는 붉은 생강 추출물 함유로 피부를 한 톤 맑아지고 윤기 있게 바꿔준다. 투명하고 탱탱한 젤 베이스 텍스처로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마사지로 이용할 때에는 손끝을 이용해 30초간 마사지하면서 얼굴에 흡수시켜주자. 일반 에센스로 사용 시에는 에센스 단계에서 가볍게 두드려주면 된다.

클리오, ‘젤 프레소 워터프루프 섀도우’ 출시


클리오가 초강력 워터프루프와 롱래스팅 효과의 ‘젤 프레소 워터프루프 섀도우’를 출시한다.

부드러운 젤 포뮬러의 펜슬 타입 섀도우로 피부에 닿으면 가볍게 밀착되는 신개념 멜팅 젤 텍스처다. 눈가에 자극 없이 발리면서도 뛰어난 워터프루프와 롱래스팅 효과로 한번 연출하면 번짐 없이 장시간 유지된다.

특히 스틱 섀도우 최대 단점인 크리즈 현상까지 완벽하게 해결해 세련된 컬러가 처음 그대로 오랫동안 지워지지 않는다. 또한 오토 타입 펜슬 용기에 담아 손쉽게 퀵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화제의 드라마 속 ‘연예인 화장품’ BEST 3
▶ [백스테이지 뷰티] 조르지오 아르마니
▶ 임산부 여름나기 TIP “무더운 여름, 어떻게 보내야 할까?”
▶ 비키니가 자신 있는 ‘뒤태미녀’ 되는 법
▶ 10대 피부 고민 BEST 3 “여드름에 튼살까지, 해결책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