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남을 사로잡은 ‘마녀’의 매력 포인트

입력 2014-06-12 09:54  


[최소담 기자] 연상연하 커플이 대세인 요즘. 최근 연하남을 안달나게 하는 마녀가 사랑받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에서 많은 화제를 몰고 있는 배우, ‘엄정화’가 그 주인공이다.

엄정화는 국내 유력일간지에서 잘나가는 사회부 기자출신으로 기세 등등한 골드미스 ‘반지연’으로 브라운관에 복귀했다. 좋고 싫음이 뚜렷하며 자신의 일을 사랑하는 커리어우먼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다.

모범적이며 잘생긴 얼굴을 가진데다 우월한 키. 한마디로 훈남 중의 훈남이자 열네살 연하 ‘윤동하(박서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엄정화는 이 시대의 모든 커리어우먼들의 동경이 대상이 되고있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인 만큼 엄정화의 피부, 몸매 그리고 스타일링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연하남을 사로 잡은 마녀의 매력 포인트에 대해 살펴보자.

마녀의 매력 포인트1. 맑고 빛나는 피부


완벽한 커리어우먼을 대표하듯 주로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매에 포인트를 준 풀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연하남을 사로 잡는 비결은 피부일까. 극중 박서준을 바라보는 엄정화의 얼굴은 항상 빛나면서도 투명하다.

반지연과 윤동하가 열 네 살이라는 나이 차이가 믿겨지지 않는 것은 엄정화의 동안 피부이기 때문. 엄정화의 피부를 따라잡고 싶다면 먼저 기초관리가 중요하다. 동안이 되는 조건은 첫째도 수분, 둘째도 수분이다. 자신의 피부와 잘 맞는 보습 기능이 있는 제품을 선택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며 매끄러운 피부결로 만들어야 한다.

엄정화는 한 방송에서 평소 피부관리법에 대해 “청주를 한 통 넣어서 반신욕을 한다. 그렇게 하면 혈액 순환이 되면서 피부가 정말 좋아진다”고 밝혔다. 

마녀의 매력 포인트2. 패션 센스 그리고 완벽한 몸매


빈틈없지만 약간의 허당(?)기가 있는 엄정화의 사랑스러운 커리어우먼 패션스타일 또한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다.

커리어우먼룩의 정석인 아이템 블라우스와 펜슬라인 스커트. 딱딱해보이고 격식있는 패션이라 생각되지만 엄정화는 도트패턴, 플라워 패턴 등으로 포인트를 준 톡톡 튀는 디자인의 아이템을 매치해 화려하면서도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독특한 클러치, 액세서리 등을 자주 선보여 그의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들의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됐다.

홈웨어 스타일링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자는 어디에서나 예뻐보이고 싶은 만큼 편안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보여줬기 때문. 캐릭터 맨투맨, 후드 집업 등의 아이템을 선보여 또 다른 매력을 이끌어냈다.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S라인 몸매를 소유한 엄정화는 몸매 비결에 대해 “채소와 단백질 위주 식단으로 오후 5시쯤 저녁을 먹고 이후에는 먹지 않아야 한다”며 “원래 꾸준히 운동을 해야하고 다이어트가 목적이면 유산소 운동을 열심히 해야한다. 유산소, 근력 운동은 필수다. 특히 여자들한테 좋은 건 스트레칭이다. 시간이 없으면 줄넘기라도 해야한다”고 철저한 몸매관리에 대해 밝혔다.

이 시대의 ‘마녀’가 되기 위한 ITEM
 

코스토리 로즈브라이드 리-터너. 로즈 브라이드 리-터너 라인은 장미수를 기반으로 뛰어난 수분감과 보습력으로 속 건성해결과 피부결 관리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 또한 20대부터 40대 여성의 최대 고민인 칙칙한 피부톤과 주름 개선을 위해 미백기능성, 주름기능성 효과를 동시에 지니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로즈브라이드 리-터너 라인은 촉촉하고 향긋한 스킨과 흡수력이 빠른 세럼, 영양이 고농축된 크림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헤라 퓨리파잉 클렌징 오일. 끈적인이 적은 오일 성분과 물과 친화력이 높은 친수 성분을 함유해 세안 시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오일. 피부 노폐물을 완벽하게 제거해주며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SK∥ 스킨 시그니처 아이크림. 크리미한 질감의 고농축 멀티 기능성 아이크림. 특별한 안티에이징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눈가 피부의 다양한 노화를 개선시켜주는 제품이다. 눈가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지켜주며 풍부한 수분감이 눈가 피부를 감싸 잔주름이 완화되고 칙칙함이 개선된다.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 특허 보습 성분 마노스가 함유되어 차원이 다른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수분 크림 제품. 48시간 동안 수분감을 지속시켜주며 산뜻한 텍스처로 촉촉함을 선사해준다.
(사진출처: 코스토리, 헤라, SK∥, 비오템, tvN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자외선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라!
▶ 사소한 생활 습관이 완벽한 아름다움을 만든다
▶ 시상식을 찾은 전지현-김희애, 그들의 ‘빛나는 피부’
▶ ‘샌들의 계절’ 여름을 더욱 당당하게 만드는 ‘발’ 케어 TIP
▶ 무더운 여름, 산뜻하고 촉촉한 수분광 메이크업이 필요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